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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ard - Car& Life 차를 사랑하시는 회원여러분 조심스레 자문을 구해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적토마(박세진) 추천 0 조회 586 07.04.22 01:37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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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4.22 02:41

    첫댓글 읽다보니 참 착잡하네영 ㅡ.ㅡ;; 보배드림 수입차란에 이글 복사하셔서 올려 보시지 그러세영..... 아우디 A8도 해결직전인거 같은데 ... 아무래두 보배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나서기 좋아하는 애들이 많으니 여론몰이에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 작성자 07.04.22 10:21

    아..그분과도 몇번 메일을 주고받은적이 있습니다. 보배에도 올리기 직전입니다. 언론 및 기사화 등등 한꺼번에 밀어붙일 예정입니다. 어지간한 행동에는 꼼짝도 안하는 메트로 모터스와 폭스바겐 코리아이니까요.. 응원감사드립니다.

  • 07.04.22 02:53

    녹취가 되어있으면 방송국에 전화해보세요.. 방송국PD가 어떻게든 만들어보려고 할것임ㅋ

  • 작성자 07.04.22 10:24

    주위에 아시는 PD가 있으신지...몇 번 말씀을 드렸는데 유사사례가 몇 개 정도는 있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윽...슬픈 현실입니다. 허나 포기는 안합니다.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중입니다.

  • 07.04.22 03:37

    정말 넘하네요 헐...ㅂㅂㄷㄹ or 방송국....절대 원츄합니다~!!

  • 작성자 07.04.22 10:19

    긴글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포기하지 않고 꼭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 찾아오겠습니다.

  • 07.04.22 05:21

    맞어요 방송국 mbc 불만제로 거기가 정말 집요하고 체계적으로 잘 파집고 들어가드라구요

  • 작성자 07.04.22 10:19

    안그래도 지금 언론 및 기사화를 준비중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07.04.22 09:03

    저번에 분당쿼츠에서 만났던 사람입니다.... 강하게 나가셔야합니다....강하게....홧팅!!!

  • 작성자 07.04.22 10:18

    아~! 안녕하세요..^^ 네..꼭 강하게 나가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오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07.04.22 14:04

    꼭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07.04.23 21:00

    응원 고맙습니다. 현실은 정말 너무 힘들고 지치지만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 07.04.22 14:52

    차야 사람이 만드는 것이니 하자가 얼마던지 발생할 수 있다고 치더라고 그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는 책임있는 행동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모쪼록 잘 해결 되길 바라고 소비자를 우습게 보는 버릇이 향후 고져지길 기대합니다.

  • 작성자 07.04.23 21:00

    정확하신 지적이십니다. 당연히 그에 따르는 서비스와 피드백이 있어야 하거늘...우리나라 소비자를 우습게 봐도 너무 우습게 보는 것 같습니다.

  • 07.04.22 17:04

    ㅂㅂㄷㄹ,방송국,인터넷 등등 꼭 싸워 이기시기 바랍니다,,나쁜쉐이들 ㅠ,ㅠ 홧팅하세요

  • 작성자 07.04.23 21:01

    조만간 ㅂㅂㄷㄹ 등 언론 기사화 등 할 수 있는 것은 다 할 생각입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 꼭 찾아오겠습니다.

  • 07.04.23 08:21

    저 정도면 당연히 교환해 주어야 하는데...그리고 언론이 최고 입니다...^^

  • 작성자 07.04.23 21:01

    어드바이스 고맙습니다. 최선을 다해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 꼭 찾아오겠습니다.

  • 07.04.23 10:48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홧팅하세요

  • 작성자 07.04.23 21:02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너무 힘들고 지치지만 최선을 다해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 꼭 찾아오겠습니다.

  • 07.04.23 15:28

    부디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정말 언론플레이가 최고인거 같아요.....

  • 작성자 07.04.23 21:02

    어드바이스 고맙습니다. 하루하루 버티는 것 조차 힘들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 기필코 찾아오겠습니다.

  • 07.04.24 04:35

    적토마님의 경우를 보니 전에 아버님이 타시던 bmw가 생각이 나네요. 물론 적토마님 만큼은 아니었지만요. 덕택에 제가 as센타가서 대판 싸우고 대차 받고 수리하고 이걸 수십번 했던 열받는 기억이..결국 1년 정도 지난 후에 그냥 팔아버렸습니다 손해 막심하죠. 그담부턴 비머 쳐다보지도 않는다는. 적토마님은 저처럼 그냥 피해 가시지 마시고 잘 해결되셔서 소비자의 권리를 인정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아 그리고 독일 본사로 직접 연락을 취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한국지사를 압박할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독일 비머 본사로 전화해서 막 따졌거든요..^^;; 그러니까 바로 비머코리아에서 연락오고 그러더라구요 ^^;;

  • 07.04.24 10:55

    제가 이글을 보배드림으로 퍼가겠습니다.^^ 언넝 해결 해야죠 ^^

  • 07.04.24 21:28

    daby님의 아시는분이 언론사에 있어 내일 인터뷰하기로 약속잡았구요.. 인터뷰하고 폭스바겐으로 기자 출동합니다.. 걱정하지 마시구요 잘해결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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