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무릎 꿇는 알바생 일으켜 세운게 잘못인가요??+댓글추가
내사랑고양이 추천 0 조회 14,540 18.05.09 20:46 댓글 6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주객전도가 딱이네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를 해줘야지...

  • 직원이 본사에 전달하겠다고 말했으면 좋게 넘어갈 상황이었던 것 같은데 응대가 매끄럽지 못했네

  • 18.05.09 22:29

    22 손님입장에선 직원한테 말하든 본사한테 말하든 어쨌든 그 업체에 말한건데 직원한테 말 못할건뭐야.. 직원도 자기가 어쩔수없는 일이였겠지만 중재를 잘 해줬어야되는거같아

  • 4나도 밑에 같은의견 cs부서 근무해봤는데 이건 기본 매뉴얼임 고객이 컴플레인이나 뭔기 원하는거있으면 그때해야하는 말...

  • 18.05.09 23:35

    진상컴플도 아니고 고객이 서비스에대해 컴플레인은 할 수 있다고보는데... 그거에 응대해야하는것도 업무아니야?

  • 18.05.09 23:42

    직원이니까 말한거아님? 직원도 본사쪽 사람일수도있잖어 최소한 그 매장에선 그렇게 하지말라고.. 아니면 자기는 그거로 기분이안나빴다는걸 알려주기위해?

  • 18.05.09 23:44

    그리고 나도 대형 프렌차이즈 펨레에서 일했는데 도그 아이컨택인가?? 기억이안나네 쨌든 무릎꿇어서 낮은 눈높이에서 눈마주치면서 주문받으라고 되어있더라ㅋㅋㅋ;;;; 물론 우린 그게 저렇게까지 존.나.지.켜.야.해 이런느낌이 아니라서 안지켰지만

  • 18.05.10 00:07

    서서받아서 불편하단 손님이 있는것 처럼 무릎꿇고 받는게 불편하단 의견도 있을수있지 그거에대해 건의할 권리가있고 그걸 응대해줄 의무도 있는거같아

  • 우리나라는 고객되면 작게든 크게든 권위적으로 행동하는 사람 엄청 많음 그게당연한 소비자권리인줄 알고 ㅋㅋㅋㅋㅋㅋ자기는 개념있는 사람인척 진상아닌척 진상짓함ㅋㅋㅋ저행동은 댓글말대로 배려있는 갑으로 보이고싶은걸로 밖에안보임

  • 18.05.10 00:50

    222 저게도대체뭐람말임.... 고객이 낸 돈에 이렇게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포함은 안된다고보는데나는....

  • 18.05.10 00:55

    이레스토랑 어딘지 제목만봐도알겠다 검정플레어치마꼭입어야하고 ..립색 빠지면 가서 립스팁 바르고와 항상 들었는데 텃세오졌고..음식 계란 하나까지 공장에서 가져온거임 직접 조리없고 매장서 굽고 하는거..사실상 음식맛 자체로 승보는게 아니고 서비스로 승부보는거 맞지..ㅠ
    시대바뀌니 제발좀 바뀌자. .이거이름도 퍼피독인가먼가 그런데 , 물론 방침에 한소리 하는 사람이 진상으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거 구시대적인거 맞지... 서비스를 위해서 감정을 과하게 팔아야하잖아. .. 이렇게 문제의식 있는게 맞다고 봐 난ㅜ

  •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에 대한 건의도 못하나?? 무릎꿇고 주문받는것도 서비스라면 손님이 싫다고 했으면 안해야되는것더 맞는거 아닌가 근데 가운데서 직원을 뭐라할게 아니라 그보다 윗사람이 와서 중재를 제대로 해줫음 하는건데

  • 18.05.10 07:55

    나 그런데 이 글이 왜 거슬리지. 남학생이 젊은 여자한테 혼났다는걸 그냥 상사가 혼냈다는 느낌이 아니라 '젊은 여성' 을 강조하는 느낌.

  • 18.05.10 20:55

    나 저거 퍼피독자세라고 알고있는데...이름부터 맘에안들어 걍 손님이 왕인 우리나라에서 저건 눈높이 어쩌고가 아니고 불가촉천민 되는거같아서 싫더라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9.19 21:15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