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골목식당의 레전드급 미담집, 원주 칼국수 집에 무슨 일이 있던걸까? 백종원을 눈물 쏟게 한 사연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1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18일자 '위기 관리 특집'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지난 솔루션을 통해 인연을 맺은 원주 칼국수 집을 다시 찾은 MC 김성주, 배우 정인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예고편에 공개된 원주 칼국수 집은 영업을 중단한 상태였다. 김성주는 "칼국수 집을 쉰다고 붙여놨다더라. 무슨 일이냐"라고 물었고 이를 듣던 칼국수 집 사장은 눈물을 흘렸다.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해 영상 통화로 만난 백종원을 향해선 "괜찮아요. 대표님"이라고 답했다.
눈물을 감추지 못한 사장님은 "안 좋은 게 걸렸다. 속상해죽겠다"라고 심경을 털어놨다. 사장님을 본 백종원은 "세상 참 거지같다"고 말하며 울음을 터뜨려 안타까움을 안겼다.
원주 칼국수 집은 지난해 6월 SBS 골목식당 방송에 첫 출연했다. 원주 미로예술시장에 위치한 칼국수 집은 방송 당시 사장님과 가게에 얽힌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고령의 나이에도 홀로 가게 일을 하고 있는 사장님은 5년 전 장남을 사고로 잃고, 이후 둘째 아들이 전 재산을 투자해 떡집을 차렸지만 개업 3개월 만에 화재가 발생해 가게를 잃었다. 원주 칼국수 집 사장님은 "화재 난 곳에서 모금된 돈 75만원 보상 받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첫댓글 세상은 왜이렇게도 매정한건지... 제발 별일 아니시길 바라요
아... 어떡해 정말 ㅜㅜㅜㅜ
사는게 왜이렇게 힘든지
헐...
아 뭔데요ㅠㅠ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짜 천벌받고 죽어야하는 새끼들(예를들면 이만희개새끼)은 사지 멀쩡히 오래살고 저런 분들한테만 못살게 구는건지 모르겟음ㅠ
아 말도안돼진짜..
진짜 세상이 너무하다... 왜 하필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진짜 너무하다 왜
아....
사진 보니까 편찮으신거같아ㅠㅠㅠ 건강하세요
아.....너무 속상하다 진짜...ㅠㅠ 사장님 꼭 얼른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쾌차하세요ㅠㅠㅠ
신이 진짜 있다면 도와주세요
아..
부디 건강 되찾으세요ㅜㅜ
제발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
아진짜 어떻게 이러냐.....제발 다시 건강해지세요 기도할게요...
헐 나 방금갔다왔는데 어쩐지 안계시더라,,,,
아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ㅜ 나우러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