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511번 마을버스.... 정말 대단합니다....ㅡ.ㅡ;;
ICN - ROK 추천 0 조회 471 05.10.02 22:2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0.02 22:56

    첫댓글 근데 이 Y운수가 좀 말이 많은 업체지요 ㅡㅡ;; 본인은 그쪽 연고가 아니라 패스.

  • 05.10.03 00:07

    흐음- 원래 용현이네가 좌석 좋아합니다- 인천 사시면 잘 아실텐데; 아침에 좌석줄과 입석줄- 아침마다 학교가면서 정말-_-

  • 05.10.03 00:11

    용현운수가 원래 돈을 가장 많이 투입하는 노선이 511 번입니다. 용현네가 굴리는 27번 같은 정규 도시형버스는 딴회사보다 못하면 못했지 나을것이 없지요. 그리고 최근 서울 블루버스에도 에어로타운이 등장하면서 이미지 많이 구겼더군요. 노선이 단거리긴 하지만..(동아운수 101번)

  • 05.10.03 00:59

    용현운수 511번 돈버는걸봐서는 로얄시티 좌석 차량으로도 모자랍니다..적에도 에어로 스페이스 LS정도는투입해야지..인하대생들에게 욕좀 덜먹을 겁니다...LS에다가 G도색해놓으면 볼만하겠군요..ㅋㅋ

  • 05.10.03 01:03

    글구 지금 511로얄시티좌석차량의 에어컨은 기본형인 3팬을 장착하였습니다..등하교시간이면 사람이아주가득 차는 노선임을감안할때 5팬에어컨을 창착했어야했다고 생각됩니다.돈도 마니 벌면서...-_- 3팬은 미디에게나 어울리죠..

  • 인천 버스 조합장 님 회사인 용현운수의 최대 밥줄은 511 이죠. 반면 그와 비교 되는 5번 패밀리 --;;; (승객이.;) 생각해 보니 소래 쪽 인천 면허 버스는 99% 용현 인데, 모두 BM090 이군요. (소래 포구 노선 - 20, 21, -1, 27, 38, 790[신백승], 32[경원])

  • 05.10.03 10:01

    딴소리지만 대흥교통 263에는 글로벌이...

  • 05.10.03 15:25

    3팬과 5팬은 별 차이 없습니다.. 온도 2도차이로 비싼돈 들여 5팬을 뽑을 필요는 없다 생각 되는군요.. 그리고 셔틀은 인하공전생들은 못타는걸로 알고 있고 인하대 정문으로만 다니고 등하교시간때만 다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511은 수요에 맞춰서 전시간 탄력배차제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 05.10.03 23:19

    3팬과5팬은 엄연히 차이가있습니다. 5팬장착차량이 훨씬 더 차가운바람이나오구요..한여름 30도이상 올라갈때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3팬은 제대로 못식히죠..직접느낀바입니다.글구 학교셔틀 공전생들도 이용해도됩니다..같이이용하고있죠.. 비록 인하대서 내려서 걸어가야하지만요..

  • 05.10.03 15:26

    아무래도 후문으로 다니고 인하대생과 인하공전생.. 그리고 정석항공고생들이 이용 하는 511에 당연히 몰릴수 밖에 없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여담 이지만 예전에는 코스모스만 굴렸었는데 지금으로 볼땐 상당한 발전이죠..

  • 05.10.03 23:26

    하기사 제가 1학년땐 분홍색 무냉방코스모스 차량에다가 바닥은 다떨어져..완전 차 꼬졌었는데..지금은 많이 좋아졌죠..당시 1번마을버스

  • 32 도 포함을 시키신다면 35 11-2 등도 포함을 해야겠죠. 32번은 월곶으로 갑니다만....

  • 11-2, 35와 달리 32는 월곶 지나 소래 대교를 넘어 소래까지 들어 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