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주 중요한 날이고 무엇 보다도 우리들의 집중적인 기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도미니카에서 월드 쉐어 간부들과 헬렌 선교사님이 만나 아이티 투르찌에 지원에 대해 미팅이 있는 날입니다.
월드 쉐어는 지원 중단을 헬렌은 지속적인 지원을 놓고 협상을 합니다.
이 미팅을 통해 한 영혼도 멸망하기를 원하지 않으시고 특히 고아와 과부의 아버지 되시는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 지기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시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마태복음 6:9-13
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10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11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12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13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주 기도문 (16)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직장 생활할 때는 년말, 년초가 되면 대부분의 직장에서 돼지 머리 같다 놓고 막걸리 술 갖다 놓고 그 앞에서 넙죽 넙죽 절을 합니다.
이무 사고 나지 않도록 고사 지내는 것입니다.
그런데 절하는 사람들이 다 대한민국 일류대학 나온 사람들입니다.
평소에 서로 잘났다고 큰 소리치는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사실은 바보중의 바보들입니다.
고사 지내는 것이 얼마나 엉터리 미신인지 조금만 생각해 보면 압니다.
선거철, 인사철이 되면 정치 지도자들, 장, 차관들, 국회의원들 하는 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점쟁이 찾아다니며 점치고 나무, 쇠로 사람 형상의 우상을 만들어 금칠해 놓고 그 앞에서 100배, 1,000배 절합니다.
왜 이렇게 됐냐?
다음은 성경의 진단입니다.
“인간이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치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스스로 지혜 있다 하나 우준하게 되어 썩어지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과 금수와 버러지 형상의 우상으로 바꾸었느니라.” (롬 1:21-23)
즉 인간이 하나님을 떠나면서 생각이 허망해지고 마음이 어두워져 미련한 바보가 되어 멍청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이런 무식한 인간들이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아 하나님께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즉 예수님을 믿고 멸망에서 영생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 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요 3;17)고 말씀합니다.
또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딤전 2:4).
진리를 알라. 진리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가져라. “Fact를 어설프게 알지 말고 제대로 좀 확실히 알라”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은 한 분이시오 또 하나님과 사람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자기를 속전으로 주셨으니 기약이 이르면 증거할 것이라” (딤전 2:5-6)고 말씀합니다.
요약하면 1> 하나님은 한분이시다. 2> 중보도 한 분이시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3> 이 분이 너희 죄를 용서해 주신다. 이 분을 믿으면 새 생명을 얻고 구원을 받는다. 이것을 알라!
성경은“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벧후 3:9) 고 말씀합니다.
즉 하나님의 뜻은 모든 사람이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 용서받아 한 사람도 멸망당하지 않고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서 기도하라! 복음전파를 위해서 기도하라!
교회의 전도와 부흥을 위해서 기도하라!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기도하라!
그래서 불신자들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영접해서 그 마음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성도들이 되도록 기도하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