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17일(토) 오후 1:00 - 1:30 대한문 국가 와해, 국군해체,
능라도 항복선언, 경제파탄 문재인 이적세력 규탄!
문재인 정권 퇴진 국민총궐기 제187차(84) 태극기혁명국민대회
■ 11월17일(토) 1:30 대한문 출발, 행진으로 경복궁 광화문 앞에서 열리는 문재인 정권 퇴진 국민총궐기에 참석
■ 대한문 행사
가. 1부 구국기도회
1. 일 시 : 2018. 11.17(토) 12:00
2. 장 소 : 덕수궁 대한문 앞
무궁화기도운동총본부(무기총) - 대표 신소걸 목사
나. 2부 제187차(84) 문재인 퇴진 국민 총궐기 태극기혁명국민대회
1. 일 시 : 2018.11.17(토) 13:00 - 13:30
2. 장 소 : 덕수궁 대한문 앞
3. 국본은 경복궁 광화문 앞에서 열리는 태극기 통합 집회에 적극 참여합니다.
대한문은 태극기의 성지이기에 태극기 집회의 명맥은 끊임없이
영속적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국본은 대한문에서 13:00에 국민의례 및 도태우 대표 연설 후 행진으로
경복궁 광화문 앞에서 열리는 문재인 퇴진 국민총궐기 국민대회에 참석합니다.
태극기 국민 모두는 대한문에 참석하셨다가 행진으로 문재인 퇴진
국민총궐기 국민대회에 참석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경복궁 광화문 앞 문재인 퇴진 국민총궐기 국민대회 종료 후에는
행진으로 대한문에 복귀하여 해산.
5. 준비물: 태극기, 성조기, 생수, 모자, 장갑, 마스크,기타
■ 경복궁 광화문 앞 문재인 퇴진 국민 총궐기 국민대회
1. 일 시 : 2018.11.17(토) 14:00
2. 장 소 : 경복궁 광화문 앞
3. 행진 : 경복궁 광화문 앞 - 경복궁역 사거리 - 청와대 - 경복궁역 사거리 - 경복궁 광화문 앞(행사 종료 후) - 광화문 사거리 - 대한문
4. 준비물: 태극기, 성조기, 생수, 모자, 장갑, 마스크,기타
■ 로버트 B. 에이브럼스(Robert B. Abrams)
대장의 유엔군사령관/주한미군사령관/한미연합사 사령관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빈센트 K. 브룩스(Vincent K. Brooks) 대장의 유엔군사령관/주한미군사령관/한미연합사 사령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이임하시는 것에 축하를 드리며, 앞날에 신의 가호가 있으시길 소원합니다.
대한민국이 멸망할 수 있는 위중한 국가 위기 속에서 대한민국을 지켜주는
세력은 동맹국이자 혈맹 국인 미국뿐입니다.
해방에서 지금까지 미국이 없었다면 우리들의과거와 현재는 없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국을 믿고 신뢰하면서 우리의 역량을강하게 키워야 할 것입니다.
■ 3대 세습 살인 독재자 북한 김정은의 이익을 대변하는 청와대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1/13/2018111301568.html
●대한민국 수호 결의! 김정은 체포 결의! 대한민국 이적세력 체포결의!
● 2018년 9월 19일 대한민국의 주적과 위헌 이적세력 간에 체결된 <9.19평양공동선언>과 <군사분야합의서>는 대한민국 헌법을 위반하고 김정은에게 공산혁명 전권을 위임한 합의서 이기에 원천무효임을 선언한다.
● 문재인은 헌법 제66조 제2항 대통령의 영토보전 의무와 헌법 제69조 국가보위 의무 위반과 대한민국 헌법과 국민의 의사를 무시하고 적국에 주권을 팔고, 강역을 갖다 바친 최악의 반역 행위로 적국과 합세하여 대한민국에 항적하였기에 여적 죄로 고발한다.
● 조국 대한민국의 태극기는 없고 인공기와 한반도기만 나부낀 평양을 방문한 문재인은 이적 세력이 아니고는 다르게 표현할 수 없는 것이다.
<9.19 평양공동선언>
북의 실질적 비핵화 진전은 전혀 없는 대한민국을 김정은에게 넘기고자 하는“이적문서”
<판문점선언 이행을 위한 군사분야 합의서>
대한민국의 안보주권을 포기하는 여적 행위로서 패전국이나 서명할 수준의“항복문서”
<문재인 능라도 항복 발언 >
.김정은 위원장과 북녁 동포들이 어떤 나라를 만들고자 하는지 가슴 뜨겁게 봤습니다.
“우리 민족의 운명은 우리 스스로 결정한다는 민족 자주의 원칙을 확인했습니다. 자주 통일의 미래를 앞당기자고 굳게 약속했습니다. .
나는 나와 함께 이 담대한 여정을 결단하고 민족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뚜벅뚜벅 걷고 있는….
김정은 위원장과 북녁 동포들이 어떤 나라를 만들고자 하는지 가슴 뜨겁게 봤습니다.
어려운 시절 민족의 자존심을 지키며 스스로 일어서고자 하는 불굴의 용기를 봤습니다. . . 김정은 위원장과 나는 북과 남, 8000만 겨레의 손을 굳게 잡고 새로운 조국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여기서 문재인이가 말한 새로운 조국은 대한민국이 아니라 인공기가 휘날리는 북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입니다.
문재인은 능라도 항복선언을 통하여 스스로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다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였습니다.
● 종전선언은 유엔군사령부 해체! 미군철수! 한미동맹 파괴! 종전선언 결사반대
● 북한군 남침 저지 군부대 감축 및 군사 방어 시설 해체, 휴전선 비무장 지대 내 지뢰제거 GP철수 및 폭파 문재인 이적세력 규탄
● 적폐 명분 우파인사 구속, 언론 탄압 문재인 이적세력 규탄!
● 국가경제 파탄 주범 문재인 이적세력 세력 규탄
● 드루킹 댓글 조작 여론 공작 몸통 의혹 문재인 이적세력 규탄
● 명분 없는 탈 원전 정책으로 국가 멸망 초래 문재인 이적세력 규탄
● 태극기 세력이여 구국 투쟁의 깃발을 힘차게 흔들자!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이 적화되는 상황과 정의와 법치가 무너진 현실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안은 대한민국 중심 세력인 태극기 세력 스스로가 강력한 투쟁을 통하여 악의 세력인 종북 세력들을 물리치고 자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길입니다.
●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 중심으로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단결!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8/11/01/2018110103518.html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
Taegeukgi Revolution National Movement Cor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