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8회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하반기 임명장⦁표창장 수여식 및 심포지엄 성료
제8회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임명장과 표창장 및 심포지엄이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2층에서 울산교통방송 MC노민 사회로 지난 12일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윤상현 국회의원이 주최하고, 사)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회장 이지흔)가 주관했다.
협찬에는 대한민국국회와 교육부, 서울특별시, 서울시지자체가 후원하고, 서진B&F주식회사 이루고월드주식회사, 동구천시 사랑재가, 사회복지센터-따뜻한 차가 협찬했다.
협력에는 방송이벤트협동조합- 대통TV실시간방송(KBS협력사)과 잡포스트, 뉴스인, 시사매거진, 퍼블릭뉴스, 이튜뉴스, 투데이안, 나스e뉴스 탐사일보 등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 내빈에는 전원주 탤런트, 고광석ks재무설계대표, 이기동한국금융범죄예방연구센터 소장을 비롯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학폭예 시상식에는 국회의원 표창장에 ▲주호영 ▲윤상현 ▲강대식 ▲최영희 ▲박수영과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본협의회상과 감사장 및 청소년 표창장, 사회공헌대상, 나눔봉사대상, 사회발전공헌대상, 수원시 지회장1인, 부회장2인, 고문 자문위원 등이 표창 및 임명장을 받았다.
한편 의정대상 및 표창장에는 탐사일보 임병수 발행인이 대표상을 수여했다.
프로그램 사전행사에는 서을지 한글디자이너 명인(기획 김대원)의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모두 꽃이다(이삭빛)라는 슬로건으로 무궁화를 그린 한지에 한글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궁중코리아 무궁화 패션쇼를 마무리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1부 개회식으로는 이지흔 본협의회의 회장이 개회선언은 조진익 본협의회 서울시지회장이 대회사 윤상현국회의원 축사와 서면축사로는 주호영 원내대표(국회의원), 조경태국회의원, 강대식국회의원, 박수영국회의원, 김성원국회의원, 서울시 오세훈 시장, 윤석준동구청장, 이태훈 달서구청장, 김대권수성구청장, 대한노인회중앙회, 김호일회장,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최덕찬이사장, 대한민국독도수호 총연합회 김형수 총재, KCI한국탐정연맹중앙회 임명수 회장, (주)리애드코리아 문화사업부 원장인 이미영(시명 이삭빛)본협의회 자문위원장, 최우진 서면축사로 행사가 펼쳐졌다.
2부 본행사는 뮤지컬배우 김기종, 김경애 탤런트(가수), 초대가수에 정은, 선풍, 서태하(작곡가겸), 금설아가 무대공연을 해 참석한 전원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에 이어 특별히 학폭예가 유관기관과 단체 협약을 70여곳과 협약을 해왔고, 이날은 ‘사단법인 한국가수협회중앙회와 학교폭력예방협의회 협약식을 진행해 문화예술의 학폭예 예방과 치유를 기대한다’고 이지흔본협의회 회장이 말했다.
3부에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심포지엄으로 개최됐다
좌장에는 노상근 안중근장군전주기념관장과 주제발표에는 이삭빛시인과 서미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본부장, 이주복(사)한국인성문화진흥원 대표이사, 이지흔 피아니스트이자 본협의회 회장(동영상)이 참여해 따뜻한 호평을 받았다.
특히, 본회 2022 모델은 봉사 정신과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학폭예 가족과 어린이 모델을 선정해 이날, 모델증서와 표창을 했다고 밝혔다. 학폭예 가족 모델에는 정은옥과 정승연 어린이 모델에는 김태훈 어린이가 뽑혔다. 학생 표창장에는 선행부문에 최란, 김주연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지흔 회장은 “오로지 문화예술인으로 학폭예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겠다.” 며 “항상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말하며 "윤상현국회의원님과 조진익대회장을 비롯해서 참석한 모든 분들께 학폭예 사랑에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