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아니라 제가 요즘 구조화노트 만들어서 구조화 하고 있는데요한 번 제 노트 봐주실 수 있으실까요? 공책에 하는데 뭔가 잘못된공부법인지 궁금해서요!!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첫댓글 네 선생님. 그렇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기말고사 시험지를 보내는 네이버 이메일로 보내셔도 되고, 카페 글에 답글로 달아 샘플을 보여주셔도 됩니다. 선생님이 편하신대로, 샘플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갖고계신, 의문점이나 궁금점을 물어봐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05: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07: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5: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1:26
첫댓글 네 선생님.
그렇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기말고사 시험지를 보내는 네이버 이메일로 보내셔도 되고, 카페 글에 답글로 달아 샘플을 보여주셔도 됩니다.
선생님이 편하신대로, 샘플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갖고계신, 의문점이나 궁금점을 물어봐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05: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07: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4: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5: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