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쥬: 과거 내부고발자, 브라이언 코프론씨가 폭로한 내용에, 전세계 개인의 DNA가 다 수집되고 있고, 그리고 그 DNA를 타겟으로 한다고 말하였는데,
ASPEN 연구소, ASPEN Security Forum 포럼(ASPEN. 미국 비경구 및 장내 영양 학회.American Society for Parenteral and Enteral Nutrition.)에서, 특정한 사람들을 죽이는 바이오웨펀이 있다고 밝히고 그리고 그 타겟의 DNA가 어떻게 수집되고, 판매되고 있기 까지하여.
정부는 DNA를 비롯한 의료기록부의 개인유출 방지를 위한 보호법 제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연구원.>
https://www.facebook.com/watch?v=782826963572776
Bio weapons is done to kill certain people!!! 바이오웨펀은 특정인을 살해 수행 합니다.!!
EU Coalition Task Force Against Cyber-TortureWHISTLE BLOWERS Mind Control ! IMPORTANT INFORMATION ornsoeSdtp9592yihu2lg ci98h31818ilgfcg1Jfg9i1lf89hu45m90lggt ·
Following
Overview Comments
<동영상 내용>
여기서 우리가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할것으로,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중의 하나로 지금 개발중 에 있거나 이미 개발된 무기가 있다는것 특정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하도록 디자인 된 무기로, 바로 이것을 말합니다. 바로 이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먼저 실제로 당신이 어떤자의 DNA를, 즉 어떤자의 Medical profile(의료기록) 택하여 그자를 Biological weapon으로 타겟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자를 죽이거나 혹은 그자를 전장에 데려가서 작동불가능하여, 제거 합니다.
여러분들은 상업적 데이타에 들어 있는 프라이버시 없이는 이것에 대해서 토론할 수가 없습니다, 즉 상업적 데이타의 보호 말인데요 . 왜냐하면, 지난 20여년을 지나면서,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한 기대치 는 퇴보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젊은이들에게 있어 투표나, 데이타쇼에서 프라버시에서 대한 존중이 아주 줄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아주 빨리 빨리 컵에다 침을 뱉고, 나 와 23명에게 보냅니다, 그리고 그들 배경과 더블어 DNA에 관한 아주 흥미로운 데이타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아세요? 이러한 DNA는 지금은 사설회사에서 소유하고 있고, 그리고 판매매진 되어지고요 이것은 지적인 소유 보호권 없이 말입니다. 즉 프라이버시 보호권인데 말입니다.
우리들은 이것을 취급하는 합법적이고 규제적인 제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0:59)
그래서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공개적, 대중적 토론을 가져야만 합니다. 이것은 정치적 토론이 되어야 함이 틀림이 없습니다. 즉 health care information의 보호관련, DNA information, 그리고 여러분들의 바이오 데이타가 어떤것이라는것
왜냐하면 이러한 데이타들은 이러한 시스템 개발을 위해서 우리들의 적대국에 입수되고, 수집되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