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물총 란지에 290찍고 폐사했던 허-접인데 유툽 알고리즘이 나를 다시 테일즈로 이끌었네요
버닝러시 있으면 시벨린으로 키워보고싶었는데, 3월쯤이면 하겠죠?? 24년도에는 3월말에 버닝러시 새로 시작했더라구요
이벤트 하기전에 란지에 310찍고 물총으로 컨텐츠 뭐 있나 공부할겸 깔짝깔짝 해볼려는데, 200억쯤 지르고 시작한다하면
찔떡 아퀼(100억?)
떡아퀼 리스트(40억?) or 데모닉 리스트(20억?)
아크론 자력(4~50억?)
노작환수 , 토끼 칭호
이정도만 사면 되는건가요??? 칭호랑 피타무기 빼고는 다른 캐릭으로 다 옮겨 갈 수 있죠?
그리고 갑옷은 12강 끼는게 기본이라는데 그럼 10강 왕국갑옷보다 (E)엔칼갑옷 노가다로 12강 띄워서 쓰는게 더 낫나요???
무기는 페어리피타를 직작해서 쓰는건 알겠는데 강화 시스템이
하모닉 틴트 + 어빌 + 부가옵션 + 속성부여 이렇게 4개인거같은데, 그러면 이거 순서는 상관없는건가요???
예를 들면 270찔넘는 피타무기를 사서 어빌달고, 부가옵션달고 속성부여하고 돈 벌릴때마타 틴트로 작해도 되는건가요??
아님 틴트부터 다 바르고 나서 다른거 해야하나요??
질문이 많은데 답 좀 잘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궁금한 건 유튭같은 거 템세팅 찾아보시고요.
일찍 시작하시는게 버닝때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1달 버리고 버닝하는거 의미없음.
먼저시작해서 내실하는게 좋긴하겠는데... 신전진입퀘를 또 할 생각하니 머리가 아파서요. 사자니 돈아깝고
그래서 있는 란지에로 맛만 좀 보고있을려구요
오피셜은 없는데 페어리 피타 무기는 어빌 달기 전에 틴트작을 해놔야 한다네요.
능력치가 높아질 수록 틴트 강화 확률이 낮아지는데, 어빌 강화 능력치를 포함해서 강화 확률이 낮아진다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