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세상사는 이야기 대리업체 길들이는 방법(2번째) 좀더 보강 했습니다.회원 여러분이 이끌어가는 시장 만들기!!
여의도 추천 0 조회 476 07.06.09 09:2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6.09 09:58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습관이 뭔지? 습관대로만 움직이려는 저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 작성자 07.06.09 10:03

    별말씀을요..습관이 아니라 개인연합에 선입견과 두려움 때문이실겁니다..하지만 그건 분명히 오해입니다.그 오해부터 씻으시면 좀더 큰 시장이 보이실겁니다.내사업이기때문이랍니다.그냥 하루 저녁에 나와서 아무의미없이 돈 몇만원을 생각하는 기사가 아니라 저희는 내사업이라는 분명한 의지가 있기에 가격또한 고수하는겁니다

  • 작성자 07.06.09 10:18

    개인 연합에 오더가 pda보단 많지는 않습니다.다만 pda창이 불날때 저희또한 뀌가 찢어져라 오더가 뜨구요...pda조용하면 저희도 조용합니다.하지만!!!!질은 분명히 틀립니다.(가격)

  • 07.06.09 10:46

    그 다음은 손님한테 문의오는데로 가격책정하시고 그오다 타고 싶으시면 타시고 타기 싫으시면 회원에게 날리세요...그래도 처리 안돼면 콜센타로 파시면 돼구요...그럼 일종에 15%정도에 수수료 입금됍니다. (쪽지 부탁합니다.)

  • 07.06.09 11:1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저두 하구싶네여

  • 07.06.09 12:24

    아~하 정보 정말 감사 합니다....

  • 07.06.09 13:29

    좋은 정보감사하구요, 가입할수있는 구체적인 조건이나 구비사항을 알고싶네요. 제가 알기론 의무적으로 하루에 영업해서 몇콜이상을 올려야 타인콜을 탈수 있다고 들었는데, 만약 그렇다면 영업해서도 콜이 안나오는 경우는 전혀못타나요? 전 개인적으로 콜마노를 사용하지만 개인연합콜 오다를 수행하러가다가 몇번 캔슬을 먹은적있어요. 바로 말씀하신 그런 겨우인데 같은지인들끼리 연락하시다가 시간이 다 허비되서 고객이 그냥 가버린경우죠. 그게 개인연합 맹점이더라구요

  • 작성자 07.06.10 07:47

    몇콜이상 날려야 탐에 콜을 탈수 있다는건 금시초문이네요...그런 사실은 없구요...전혀 날리지 않으셔도 타인에 콜 수령 가능합니다.다만 예의상 하루에 한콜정도는 오픈 해줘야 기본 매너가 아닐런지요...

  • 07.06.09 19:07

    개인연합은 그들끼리는 아주 좋습니다....노력한만큼 결과를 얻는것 또한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구여...하지만 광역으로는 콜을 안남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광역기사에게 개인연합으로부터 넘어온 콜은 득보다는 실이 훨 많으니까요...이는 업체를 골탕먹이는게 아니라 광역기사를 골탕먹이는 결과를 낳으니까요...

  • 작성자 07.06.10 07:53

    무슨 뜻으로 남기신 글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이 보시는 pda상에 오더중 20%는 저희 개인 연합에 오더랍니다.실이 많으시다니 선뜻 이해가 되질 않네요...아니면 손님과 연결되기 까지에 시간문제를 말씀 하신것 같기도 합니다만 만약 이말이 맞다면 시간상에 스피드를 요하는 저희에 콜은 당연히 광역분들에겐 맞지가 않겠지요...

  • 07.06.10 03:45

    단순히말씀드려서,, 6만원일당잡부 소개료 5천원 뗍니다. 대리업체는 6만원벌면 12000원 뗍니다. 그 차이는 상식적으로 비교해 보면 됩니다.

  • 07.06.10 03:51

    글점 짦게 올려요... 글 언제 다 읽으라고 봐야 할 글도 많은데....ㅋㅋㅋ

  • 작성자 07.06.10 07:48

    죄송요...자세한 설명 부탁 글이 많아서 이렇게 두서없이 올렸습니다...^^

  • 작성자 07.06.10 08:02

    내 하나에 사랑님 다그런건 아니겠지만 pda회원님들과 저희와 차이가 뭘까요?저희는 콜 수행 시간 기준을 5분정도로 잡습니다.업체분들처럼 택시타고 손님한테 전화해 손님 잡아놓는 그런 무리함을 두지않는다는 얘기죠..절대로 저희는 왠만해서 택시 안탑니다.거의 바로콜 이라 보시면 됍니다.예를들어 일산 라폐스타 우리은행 앞에서 오더가 나왔다하면 그오더 업체분들 같은 경우 마두역에서 부터 잡으시고 택시로 쏘시더군요.시간상 가능 하겠죠..10분정도로 맞추면 되니까요..하지만 기다리는 손님에 맘은 10분이 너무 길다고 느껴지기 마련입니다.그래서 저희는 그런 단점을 보완해 pda업체들과 경쟁속에 있습니다.

  • 작성자 07.06.10 08:06

    손님들이 싼 업체 놔두고 크게는 1만원이상 비싼 저희에게 핸들을 맏기는 이유를 아시나요??대부분에 손님은 가격보단 아직도 빨리 오는 기사를 요하는게 실정이랍니다.절대로 저희가 우수하다는게 아니라 사랑님이 이해하시는 대리운전에 개념과 저희와에 개념은 바로 그차이에서부터 달라지기에 이해 관계에서 좁히기가 힘든거랍니다

  • 작성자 07.06.10 08:13

    보통 pda업체들도 전단지 내지는 라디오를 통해 광고를 합니다.저희도 똑같습니다.다만 비용적인 면에서 라디오 광고는 못합니다.오더 접수돼면 업체는 자신에 업체에 기사를 선배차해보고 안돼면 프로그램에 올리지요..아님 접수되는대로 바로 올리는 회사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도 다르지 않습니다.회원들에게 오더오픈3회 안돼면 콜 센타로 넘깁니다.다만 위에 말씀드렸듯이 택시타고 잡을 10분에 오더는 당연히 캔슬확률이 높은겁니다.여러분들이 오더잡는 순간 이미 시간은 3~4분 오버돼있으니까요..사랑님 대리운전을 하시려면 그 생각부터 바꿔보세요..본업이시라면 더욱 권해드리고 싶네요..

  • 작성자 07.06.10 08:25

    업체에 계신분들과 저희 개인 연합은 분명 경쟁자이자 한배를 탄 동업자입니다.한마디로 적은 아니라는거죠...글을 올릴때마다 느끼는 아쉬움인데 아직도 눈 아프게 수수료 내가며 심지어 싸워가며 그렇게들 일에 치우치시는지 아쉽기만 합니다.분명 pda에 만족하시고 잘하시는 베테랑분들도 가끔 봤습니다.다만 제가 보는 이 시장은 앞으로 업체들에 저가 경쟁 내지는 업체 죽이기 속에 기사님들만 힘들어 진다는 것입니다.개인연합 쉬운건 아닙니다.그래도 pda업체들보단 낳습니다.한대를 운행하시더라도 질이낳은 오더를 타세요..그리고 기본 운임료 지키시는건 우리에 살길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