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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성경 연구방 루시퍼논쟁 - 계명성과 새벽별은 동일한가?
카리타스 추천 0 조회 614 22.09.09 14:10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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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09.09 14:27

    첫댓글 그렇습니다 1700년대 극존칭인 마누라가 왕에게 사용되었다고
    자기 상사에게 마누라 해 보세요 불경죄 괘씸죄에 해당됩니다
    듣는 당사자는 수치와 모욕을 느끼겠지요

  • 작성자 22.09.09 14:36

    수령님을 예수님께 돌려드리는 것과 비슷하지요ㄷㄷㄷ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2.09.09 14:37

    루시퍼여 오시옵소서~ 요런 일은 없어야지요

  • 22.09.09 15:07

    @성도의본분. 아~~~ 좀비의 본분이 나에게는 성도의 본분이 될수 없다는 얘기네~~~

  • 22.09.09 15:08

    @성도의본분. 광명한 새벽별은 우리주님

    님은 좀비 ~~

    지금도 좀비열전을 쓰고 있잖아
    내게~~
    열심히~~

  • 22.09.09 15:07

    카리타스님??

    좀비의 본분을 성도의 본분이라 불러선 안되죠??

  • 22.09.09 15:10

    강퇴 일곱번 당한 불명예가 결코 씻겨지지 않죠?
    영원토록 기억해야지~~

  • 22.09.09 15:10

    @성도의본분. 예수님은 빛 되신 나의 광명한 새벽별

    뭐가 잘못 됐나??
    이 더러운 좀비야

  • 22.09.09 15:11

    @성도의본분. 당연한걸 헬렐을 루시퍼라 번역해놓으니 그리된걸 ~~~

    뭐 또 궁금해???

  • 22.09.09 15:14

    @성도의본분. 그럼 그럼
    빛을 발하는자 빛을 지닌자는 오직 주님이시지

    사탄이 될수는 없지

    지금 사탄은 흑암에 처한자요 악령이니까
    뭐 또 알려줘??

    목사가 미련하게 그걸 몰라??

  • 22.09.09 15:13

    @성도의본분. 좀비가 되니 뇌도 경직되었지???

  • 22.09.09 15:14

    @성도의본분. 미친 영감탱이 좀비열전 계속되다

    이상 끝

  • 22.09.09 15:19

    @성도의본분. 미친좀비야

    예수님은 광명한 새벽별~~

    뭐가 잘못됐나???

  • 작성자 22.09.09 15:20

    @사모함 하나님께 맴매 맞겠네요.
    루시퍼=예수님 이러면 큰 일 납니다. 회개하십시오

  • 22.09.09 15:22

    @카리타스 당신들이야말로 회개하세요

    크리스탈님이 언제 사탄은 나의 주님 이랬습니까?

    지금도 사탄은 나의 예수님 이렇게 고백한것으로 몰아가는 더러운 수작들을 멈추세요

  • 22.09.09 15:25

    @카리타스 루시퍼 라는 단어를 상징하는 의미가 빛을 발하는자 빛을 지닌자이니 그 빛이 바로 예수님이라는 것이요
    그래서 천주교에서는 예수님을 루시퍼라 부르며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잘못된 시각으로 사탄을 찬양한다고 매도한 것을 오히려 회개해야합니다

    그들도 예수를 찬양하지 사탄을 찬양하는 것입니까??

    물론 그들의 신앙과 사상을 하나님께서 모두 인정한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 22.09.09 15:28

    @성도의본분. 개소리 개수작 그만 멈춰

    수없이 댓글로 밝혔으면 됐어

    니 더러운양심은 나를 사탄을 주로 고백한자로 몰고 가려는 수작이 확연해

    그러니 내가 너를 좀비의 본분이라 하는거야

    더러운 영아~~

  • 작성자 22.09.09 18:19

    @사모함 님은 루시퍼=예수님이라고 고백하는군요.

    성경 어디에도 루시퍼는 예수님로 확정 할 만한 구절이 없어요.

    님들이 천주교 하수인인가요? 아니면 사단의 사역자인가요?

  • 22.09.09 21:58

    루시퍼는 루시퍼지 헬라어가 각기 다르니 그 뜻이 루시퍼가 아니겠어요? ㅎㅎㅎ

    ① 사14:12의 헬렐에 대한 헬라어 헤오스포로스는 광명체를 강조하여 계명성를 말한 것으로 샛별의 광명을 비유한 말인데,
    라틴불가타는 이것을 루시퍼라 했으며,

    ② 벧후1:19의 샛별은 헬라어로 보스포로스로서 예언의 말씀을 깨닫지 못해 어두운 상황에서 샛별이 흑암 가운데 반짝이는 것처럼 반짝 영감이 깨어나는 것을 비유한 말인데,
    라틴불가타는 이것을 똑같이 루시퍼라 했으며,

    ③ 시110:3의 아침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에서 아침 이슬은 주의 자녀들의 순수함과 신선함과 생기있는 모습으로 반짝이는 모습을 샛별의 반짝임에 비유한 말인데,
    라틴 불가타는 이것을 똑같이 루시퍼라 했죠!

    그러면 라틴어 루시퍼는 샛별의 여러 속성을 의역한 말이니 헬라어로 샛별의 여러 속성을 각기 달리 말한다 하더라도 <샛별(day star)> 하나로 수렴될 수 밖에 없는 일이죠!

    이래도 루시퍼가 사탄의 고유 식별 기호라고 주장하면 안되겠죠?

    사전적 의미의 헬라어 보다 살아 운동력 있는 헬라어 수준까지 자라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도 헬라어를 독학하는 열정을 가지신 것은 심히 부럽네요~! ^^

  • 작성자 22.09.09 23:47

    새벽별의 원어를 찾아보세요. 루시퍼가 아니에요.
    그리고 벧후1:19의 의미는 성령의 조명을 말합니다.

    님은 억지로 성경을 풀고 있어요. 예수님이 루시퍼라는 증거구절이 없습니다. 유추는 위험하고 확정적으로 주장하는 자세를 버리세요.
    주석성경은 널렸습니다. 님의 입맛에 맞는 주석성경에만 의존하지 말고요.

    저는 여기까지만 전합니다.

  • 22.09.09 23:41

    @카리타스 성령의 조명하심은 예수님의 말씀과 다를까요? ㅎㅎㅎ

    새벽 별의 원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원어는 샛별의 한 속성을 말한 것입니다.
    원관념은 샛별이죠!

    샛별을 비유로 사용하는 경우는 명확합니다.
    샛별의 각각의 속성을 빌어서 경우에 맞게 비유를 한다고 하여도
    원관념은 여전히 샛별인 것이죠!

    라틴 불가타역은 이를 루시퍼라 했을 뿐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을 샛별의 속성에 비추어 얼마든지 비유로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하나님의 진리의 빛을 전하신 분이란 의미에서 빛의 전달자 루치페르라 할 만하죠!!!

    헬라어 문자적 사전적 의미에서 자라서 살아 운동력있는 말씀이 되도록 정진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석을 무시하는 자 치고 제대로 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야말로 유아독존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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