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섣부른 농사꾼이라 가끔 낫에 베이기도 하고 두번 인대와 혈관이 끊어지는 일도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상처가 아문 뒤에는 상처부위를 차게 하는 것이 좋은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왼쪽 검지의 인대가 끊어졌을때는 6개월 넘게 기타 코드잡기가 힘들었는데 찬물찜질을 하고 계속 하다보니 지금은 말짱합니다. 일단은 자꾸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참~ 손을 쓰지 않을때는 알미늄호일로 손을 감싸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체의 전류가 잘 흐르게 만들어 주거든요. 소금(정제염, 염화나트륨이 아닌 구운소금이나 죽염) 을 짜다 싶을 정도로 충분히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첫댓글 섣부른 농사꾼이라 가끔 낫에 베이기도 하고 두번 인대와 혈관이 끊어지는 일도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상처가 아문 뒤에는 상처부위를 차게 하는 것이 좋은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왼쪽 검지의 인대가 끊어졌을때는 6개월 넘게 기타 코드잡기가 힘들었는데 찬물찜질을 하고 계속 하다보니
지금은 말짱합니다. 일단은 자꾸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참~ 손을 쓰지 않을때는 알미늄호일로 손을 감싸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체의 전류가 잘 흐르게 만들어 주거든요.
소금(정제염, 염화나트륨이 아닌 구운소금이나 죽염) 을 짜다 싶을 정도로 충분히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회원님 알려주신 것 참고해서 재활 잘해보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04.30 22: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04.30 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