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요..저의 집은 신월 5동 이마트(신월 5동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죠?) 근처랍니다..다름이아니구여..사실 저는 개를 무진장 사랑해서 3년동안 애지중지 키우던 개가 있거든여... 근데 그 눔이 추석날(12일날)훵하고집을 나갔어요..아침 9시경쯤에..근데 그날부터 부슬부슬 비가 정말 마니도 오더라구요... 우리개는 11일부터 아무것도 못먹었구요.. 그래서 지금쯤 넘 춥고 배가 고플 것 같네요... 그래서 도움좀 청하려구 그래요... 동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전단지를 붙여봤지만. 아무래요 컴의 힘을 무시할 수가 없을 것 같아서요..
일단.저의 개의 생김새는요..온몸이 다 까매요..종자는 푸들인데 몸집이 50cm정도로 큰 편이라서 발바리처럼 보여요.
그리고 흰털이 좀 이곳저곳에 섞여있어요..비에 젖어서 검게 보일수도 있지만요.. 그리고 꼬리랑 다리가 꽤 길어요..여러분. 우리개는요.. 온몸이 까맣고 눈까지 까매서 눈에 확띠어요..게다가 몸집이 잇어서 어찌보면 흑염소같기도 해요.. 사람들은 저희 개를 무서워하곤 했지만. 사실 그눔은 엄청난 겁쟁이에다가 절~대 물지 않아요...혹시 이지역사시면서 12일 이후에 저의 개를 보신분..혹은 돌봐주고계신분이나 혹시 끌고가신분... 발견하신분... 제발 저에게 연락좀해주세요...
연락처는요02-2605-0932. (02)2603-1039구요..
016-217-4578, 017-250-3278(폰)이에요..
여러분 저에게는 이눔이 정말 가족과도 같이 아끼고 사랑하는 존재입니다..비가 넘 마니와서 정말 가슴이 아프고 참담해요..혹시 개를 사랑하고 잃어보신 분들이라면 제심정을 아실꺼에요..그렇지 않더라도 관심을 쫌만 가져주세여ㅠㅠ
혹시 폰으로 연락하셨다가 제가 못받아두 음성으로라도 꼭 부탁드릴께요... 전화비 아까우시더라도 그것까지 후하게 사례해 드릴께여..여러분..꼭 좀 도와주세용..
혹시 신월 5동에서 멀리 떨어진 곳의 분들이 발견했을 때도 비슷하면 여지없이 연락주세요..꼭~~이요...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