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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수다 빨간 문구 삭제 원하지 않습니다
유풀리 추천 2 조회 702 24.09.17 17:17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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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9.17 17:18

    첫댓글 플리님 의견 공유 감사합니다 🫶

    다만 작성하신 게시글이 네이버, 구글 같은 검색 사이트에 유출되고 있어 조심스레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

    플리님의 소중한 정보를 지킬 수 있도록 사진과 같이 설정을 바꿔주신 후, 게시글 우측 하단 버튼이 [ 공유 ]가 아닌 [ 𝗨𝗥𝗟 ]로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4.09.17 17:19

    동의합니다!

  • 24.09.17 17:19

    동의합니다.

    특히 모든 회원 강등 후 재등업 실시도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진짜 플레이브를 위해 활동하는 팬이라면 현재 명시된 재등업 조건이 전혀 어렵지 않을테니까요.

  • 24.09.17 17:19

    동의합니다

  • 24.09.17 17:20

    의견에 동의합니다. 강등 후 재등업 좋은 의견이에요.

  • 24.09.17 17:20

    동의합니다

  • 24.09.17 17:21

    동의합니다.

  • 24.09.17 17:21

    동의합니다.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찬성합니다.

  • 24.09.17 17:22

    동의합니다

  • 24.09.17 17:23

    동의합니다

  • 24.09.17 17:23

    동의합니다.

  • 24.09.17 17:25

    동의합니다.

  • 24.09.17 17:25

    건강한 팬 문화라면 맞는 것 같습니다.

  • 24.09.17 17:26

    동의합니다

  • 24.09.17 17:26

    전체 강등 후 재등업은 동의하지만 팬 아니고 소비자 맞는데요? 블래스트와 플리의 관계가 어떻게 팬과 아티스트의 사이와 같아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9.18 21:52

    저는 팬으로서 돈을 썼고
    소비자로서 구매한 물품은 하자가 없었는데요? 물품에 하자가 있으면 문의하시고 성에 차지 않으시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 24.09.17 17:29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전 너무 동의해요‼️‼️ 근데 블래스트와 팬은 회사와 소비자 관계가 맞는걸요😓

  • 작성자 24.09.18 21:54

    헷갈려 하시는거 같은데 블래스트-플레이브-플리 고 중간에 아티가 끼어있는 이상 어떠한 경우에도 아티를 제외하고 소속사와 팬이 직접 연결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소비자의 권리가 보호받지 못한다고 느끼시면 여기서 그럴게 아니라 소보원가세요

  • 24.09.17 17:29

    동의합니다

  • 24.09.17 17:31

    동의합니다

  • 24.09.17 17:32

    전체 강등후 재등업 너무 좋을거같아요

  • 24.09.17 17:33

    오 강등 후 재등업 동의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모든 타이틀곡 스밍 횟수 포함하여 인증하거나 멜론 친밀도 인증도 좋다고 생각해요 오래 열심히 좋아해주신 분들이라서!

  • 24.09.17 17:40

    오 넘 좋은 생각이세요👍🏻

  • 24.09.17 17:34

    애초에 아이돌산업이란 팬 이라는 소비자를 만드는겁니다;
    전체 강등후 재등업은 동의합니다

  • 24.09.17 17:34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좋은 방안인 것 같네요. 근데 소비자는 맞는데요... 팬은 회사에 돈을 쓰는데 어떻게 소비자가 아니죠? 그럼 저희는 회사에 기부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세액공제도 되나요?

  • 작성자 24.09.18 21:50

    ? 구매후 못받으신 물건이 있으면 당연 문의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지 않을까요?

  • 24.09.18 22:31

    @유풀리 제가 구매 후 못 받은 물건이 있다고 했나요? 팬은 소비자가 아니라는 글쓴 플리님 말에 반박한 것인데 다시 읽고 답댓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맥락 파악을 잘못 하신 것 같아요😊

  • 작성자 24.09.18 22:35

    @불매핑 회사에 기부하는 건가요?>아니죠 물건을 받았잖아요? 구매하신 것의 물건을 받았음 기부하신게 아니죠?
    소비자시면 구매하신 재화의 하자만을 따지시면 되겠습니다 하자가 있음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시고 안되면 소보원가세요~

  • 24.09.18 22:46

    @유풀리 음... 여전히 잘못 파악하고 계신 것 같아요 책 좀 읽으셔야 겠어요 물론, 네 플리님 말씀대로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받았으니 응당 소비자가 맞죠 그러므로 저는 팬도 소비자가 맞다는 뜻으로 쓴 건데 이해가 어려우신가요? 소보원 가라고 하시면 정말 할 말이 없네요...^^

  • 작성자 24.09.18 22:55

    @불매핑 님이야말로 맥락을 잘못파악하신 것 같아요

    소비자로서의 본인의 정체성이 다른 정체성보다 강하셔서 남의 말은 안들으시는 것 같은데 우선 여기는 블래스트 소비자 카페 아니고 플레이브 팬 카페구요

    소비자로서의 권리는 금액으로 재화를 샀고 그 재화의 하자가 없음으로 끝난거예요 이미 재화의 가격보다 효용과 만족도가 높다고 판단해서 구매했고 반품을 안하심으로 지불한 금액 이상의 효용을 얻으셨는데 여기에 왜 회사에 기부란 소리가 나오는지??

    그러니까 소비자로서의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느끼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고 팬으로서 소속사에게 요구할 것이 있으시면 팬 제안 창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여기는 블래스트 소비자 카페도 블래스트 팬카페도 아닌 플레이브 팬카페니까 그에 맞는 활동을 하면 되고요
    이게 그렇게 어려워서 이해가 안가시나요??

    소비자의 권리는 소보원을 통해 구제받으세요

  • 24.09.18 23:02

    @유풀리 아이돌산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것 같아요~ 팬은 아이돌 산업의 소비자가 맞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에서 소비자의 권리가 끝날만큼 단순한 사업도 아니구요~ 원 댓글은 글쓴 분께서 팬은 소비자가 아니라고 발언 하신 것에 대해 반박한 댓글이었는데 제 의도를 이해 못하시고 다른 얘기만 하시니 뭐 저도 더 할 말이 없네요~ 밤이 늦었는데 모쪼록 좋은 밤 되시고 제 권리도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비자로서 권리가 침해됐을 땐 소보원 찾아갈게요~😊

  • 24.09.17 17:36

    동의합니다

  • 24.09.17 17:38

    동의합니다.

  • 24.09.17 17:44

    동의합니다. 어떤 조건이든 맞춰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 24.09.17 18:05

    동의합니다

  • 24.09.17 18:23

    동의합니다

  • 24.09.17 22:29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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