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하시마시고 어떠한 수정도 추가도 하지마셨으면 해요
이미 의견을 수용했고, 문구 지웠고, 그 사유까지 적어놨다면 적절하게 대응하신 것 같습니다
당연히 사과문도 쓰지마시고 스스로가 팬 아닌 소비자들이라고 주장하던 사람들을 주축으로 사회적 논란을 플레이브에게 묻히려던 사람들에 대한 강력한 제재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회원의 공카 강등 후 등업 자격 올려서 재등업을 받으시는 것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소비자가 아닌 건강한 >팬<문화 정착을 위해 소속사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플리님 의견 공유 감사합니다 🫶
다만 작성하신 게시글이 네이버, 구글 같은 검색 사이트에 유출되고 있어 조심스레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
플리님의 소중한 정보를 지킬 수 있도록 사진과 같이 설정을 바꿔주신 후, 게시글 우측 하단 버튼이 [ 공유 ]가 아닌 [ 𝗨𝗥𝗟 ]로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특히 모든 회원 강등 후 재등업 실시도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진짜 플레이브를 위해 활동하는 팬이라면 현재 명시된 재등업 조건이 전혀 어렵지 않을테니까요.
동의합니다
의견에 동의합니다. 강등 후 재등업 좋은 의견이에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찬성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건강한 팬 문화라면 맞는 것 같습니다.
동의합니다
전체 강등 후 재등업은 동의하지만 팬 아니고 소비자 맞는데요? 블래스트와 플리의 관계가 어떻게 팬과 아티스트의 사이와 같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는 팬으로서 돈을 썼고
소비자로서 구매한 물품은 하자가 없었는데요? 물품에 하자가 있으면 문의하시고 성에 차지 않으시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전 너무 동의해요‼️‼️ 근데 블래스트와 팬은 회사와 소비자 관계가 맞는걸요😓
헷갈려 하시는거 같은데 블래스트-플레이브-플리 고 중간에 아티가 끼어있는 이상 어떠한 경우에도 아티를 제외하고 소속사와 팬이 직접 연결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소비자의 권리가 보호받지 못한다고 느끼시면 여기서 그럴게 아니라 소보원가세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전체 강등후 재등업 너무 좋을거같아요
오 강등 후 재등업 동의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모든 타이틀곡 스밍 횟수 포함하여 인증하거나 멜론 친밀도 인증도 좋다고 생각해요 오래 열심히 좋아해주신 분들이라서!
오 넘 좋은 생각이세요👍🏻
애초에 아이돌산업이란 팬 이라는 소비자를 만드는겁니다;
전체 강등후 재등업은 동의합니다
전체 강등 후 재등업 좋은 방안인 것 같네요. 근데 소비자는 맞는데요... 팬은 회사에 돈을 쓰는데 어떻게 소비자가 아니죠? 그럼 저희는 회사에 기부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세액공제도 되나요?
? 구매후 못받으신 물건이 있으면 당연 문의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지 않을까요?
@유풀리 제가 구매 후 못 받은 물건이 있다고 했나요? 팬은 소비자가 아니라는 글쓴 플리님 말에 반박한 것인데 다시 읽고 답댓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맥락 파악을 잘못 하신 것 같아요😊
@불매핑 회사에 기부하는 건가요?>아니죠 물건을 받았잖아요? 구매하신 것의 물건을 받았음 기부하신게 아니죠?
소비자시면 구매하신 재화의 하자만을 따지시면 되겠습니다 하자가 있음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시고 안되면 소보원가세요~
@유풀리 음... 여전히 잘못 파악하고 계신 것 같아요 책 좀 읽으셔야 겠어요 물론, 네 플리님 말씀대로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그에 맞는 물건을 받았으니 응당 소비자가 맞죠 그러므로 저는 팬도 소비자가 맞다는 뜻으로 쓴 건데 이해가 어려우신가요? 소보원 가라고 하시면 정말 할 말이 없네요...^^
@불매핑 님이야말로 맥락을 잘못파악하신 것 같아요
소비자로서의 본인의 정체성이 다른 정체성보다 강하셔서 남의 말은 안들으시는 것 같은데 우선 여기는 블래스트 소비자 카페 아니고 플레이브 팬 카페구요
소비자로서의 권리는 금액으로 재화를 샀고 그 재화의 하자가 없음으로 끝난거예요 이미 재화의 가격보다 효용과 만족도가 높다고 판단해서 구매했고 반품을 안하심으로 지불한 금액 이상의 효용을 얻으셨는데 여기에 왜 회사에 기부란 소리가 나오는지??
그러니까 소비자로서의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느끼면 소보원으로 가시면 되고 팬으로서 소속사에게 요구할 것이 있으시면 팬 제안 창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여기는 블래스트 소비자 카페도 블래스트 팬카페도 아닌 플레이브 팬카페니까 그에 맞는 활동을 하면 되고요
이게 그렇게 어려워서 이해가 안가시나요??
소비자의 권리는 소보원을 통해 구제받으세요
@유풀리 아이돌산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것 같아요~ 팬은 아이돌 산업의 소비자가 맞습니다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에서 소비자의 권리가 끝날만큼 단순한 사업도 아니구요~ 원 댓글은 글쓴 분께서 팬은 소비자가 아니라고 발언 하신 것에 대해 반박한 댓글이었는데 제 의도를 이해 못하시고 다른 얘기만 하시니 뭐 저도 더 할 말이 없네요~ 밤이 늦었는데 모쪼록 좋은 밤 되시고 제 권리도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비자로서 권리가 침해됐을 땐 소보원 찾아갈게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떤 조건이든 맞춰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