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날짜 : 10월 31일
방문횟수 : 1회(처음)
주소 : 강릉시 주문진읍 신리천로 79
오늘 저녁에 다녀온 주문진에 있는 신리광장이라는 샤브샤브 전문점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이랑 몇몇 식객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주문진 신리광장입니다. 위치는 신리면옥 건너편에 있구요. 저녁에 고기사러 연곡 하나로마트 가는길에 얼마전부터 생각해두고 있었던 신리광장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기전에 외관한번~!!
요건 저녁 먹고 나오고 나서~^^
건물 외관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깨끗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제가 찍은 위치는 건물의 주차장에서 찍은거고요.
사진을 찍고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방문자 기록 작성하고 손소독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여기 메뉴판은 벽에 걸려있지는 않고 접이식 판으로 되어 있어서 메뉴소개는 이렇게 올리겠습니다.
이 곳은 샤브샤브 전문점이다보니 메뉴도 샤브샤브 하나만으로만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성인, 초등학생 이하, 미취학 아동 기준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상차림이 세팅이 됩니다. 그 사이에 side 음식이랑 본 메뉴에 넣을 재료들을 가지러 가는거죠.
가지고 갈 재료들이 참 많죠?
이 중에 쌈밥은 상추에 소량의 밥이 살짝 싸져 있었습니다.
요고이 닭강정인데요.
다른 곳에서 닭강정이 나온다면 여기는 야채도 같이 곁들여져 있어서 왠지 자연을 품은 닭강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맛 또한 별미였죠.
냄비에 육수가 어느정도 끓기 시작하자 소고기랑 들어갈만한 재료는 다 넣고 끓이기 시작했죠.
어느정도 끓여진것 같아서 저도 한 국자 담아봤습니다.
피쉬볼, 조랭이떡, 손만두, 청경채 등 여러 재료들과 어우러진 육수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육수부터 맛을 봤는데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제 입맛을 저격한것 같았습니다. 이 후 소고기도 2번 정도 리필했었고 죽도 만들어 먹었네요(사진 못찍었어요...ㅠㅠ)
위에 사진중에 와플을 직접 만들수 있는 코너가 있는데 만드는 방법도 잘 나와있어서 두 번 정도 만들어 먹기도 했었네요.
이 곳에 대해 소문이 자자해서 다녀와본 결과.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점을 준다면 5점 만점에
4.5점을 주고 싶었습니다.
일단 오늘 처음 가본거라 아직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쫌 그렇고 자리에 앉았을때 육수가 담겨져 있는 냄비에 뚜껑같이 뭔가 가려져 있었다면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은 예약석으로 준비되어 있는 자리인데 너무 일찍부터 기본세팅이 되어 있어 보였습니다. 셀프바가 있고 여러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공간인 만큼 기본찬은 쫌 천천히 나와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최소한 육수가 담겨져 있는 냄비에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뚜껑이라도 있어서 덮혀 있으면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점을 준다면 5점 만점에 4.5정도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주문진쪽에서 샤브샤브 전문점으로서는 한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 하시구요~~^^
첫댓글 그렇군~~~
채소도 많고 좋네~
근디 쌈밥이 상추에 소량의 밥이 싸져있다는게 먼지 궁금하네ㅋ
고거이 샤부용 고기 익으면 같이 싸묵는거
ㅇㅇ 맛난 정보 리베 ^^
여기맛있어요
서비스도좋고~~~
주문진까지간보람이있었습니다
우리집 길 건너집 입니다 .
먹을만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