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두언의원 발언에 대해
이명박 후보가 직접 입장을 밝히십시오.
●●●
소위 경부운하에 대해서 이명박후보 진영은 초기에는 ‘여권의 공작’이라고 주장하다가 최근에는 ‘朴캠프 공모설’이라고 명백한 허위사실을 유포하였다.
그러다 대여 공동투쟁을 기획하자 정부측에서 진상조사하겠다고 하자 느닷없이 ‘朴캠프 공작주도설’을 제기하고 있다.
선거법 위반전력에 이어 위장전입이라는 주민등록법 위반이 확인되었을 뿐 아니라 차명부동산, 주가조작 등 각종 의혹이 근거와 함께 제기되는 가운데, 지지율이 급락하는 위기국면을 타개하려는 고육지책치고는 정말 위험한 전략이다.
정두언 의원의 오늘 발언(연합뉴스, 2007.6.21) “정부의 문서 파일이 특정캠프 모 의원한테 넘어갔으며, 그 의원이 일부 내용을 변조하고 그게 모 언론사에 넘어간 것”이라는 발언은 양대 캠프의 도덕성과 명운이 걸린 중대한 문제이다.
왜냐하면, 정의원의 말이 사실이라면 朴캠프가 공작주도세력이 되는 것이지만 사실이 아니라면 李캠프가 지지율 하락을 모면하기 위해 가공할만한 정치공작을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중대한 문제인 만큼 이후보가 직접 입장을 밝혀야 한다. 정의원은 이후보의 복심이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후보의 명시적인 입장 표명이 없으면, 국민은 정의원의 발언이 李후보의 생각이라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조속한 진상규명을 위해 당과 해당 언론사가 즉각 나서야 한다. 진실이 밝혀지면 이 문제에 대한 책임을 해당캠프가 져야한다.
2007. 6. 21
박 근 혜 한나라당 대통령 경선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이 혜 훈
●●●
원칙과 신뢰의 지도자 박근혜
- 원칙의 대북정책, 신뢰의 외교정책 -
●●●
■ 외교대통령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토론회
- 글로벌시대에는 경제도 안보도 외교없이는 불가능
- 경제토론회에서 탄탄한 컨텐츠로 경제지도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데 이어 이번 토론회에서는 경제는 물론 안보까지 확실히 책임질 수 있는 외교대통령의 충분한 역량을 보여 주었다.
- 5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글로벌리더, 미국의 라이스는 물론 중국의 후진타오, 독일의 메르켈 등 세계의 정상들과도 돈독한 친분을 바탕으로 국제무대에서 대한민국의 國格을 한껏 높여 줄 진정한 외교대통령의 알찬 컨텐츠를 재확인하는 기회였다.
- 이후보의 경우는 대북정책도 경부운하처럼 단순한 희망사항을 무대뽀 공약으로 제시하는 수준에 그쳤음.
- 반면, 박후보는 확실하고 명쾌한 질문과 답변으로 국가관, 대북관, 안보관에 있어서 준비되고 훈련된 외교대통령으로서의 컨텐츠를 명확히 보여준 단연 돋보이는 토론회였음.
■ 홍준표의원의 공격에 대해
-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는 박대표가 우파의 포로라는 홍의원의 공격에 대해, 국제사회에서 이미 북한은 국가로 인정받고 있지만(UN가입, 북미수교 등) 대한민국의 경우는 특수관계로 보는 것이 현실적이라는 답변했음.
- 첫째, 국가로 인정해 버리면 분단을 인정하고 고착화하는 것과 다름없으며, 통일로 나가려면 국가로 인정하는 것이 걸림이 될 수 있다.
- 둘째, 평화적 통일을 이룬 성공적 사례인 독일의 경우도 통일전에는 서로 국가로 인정하지 않았다,
- 셋째, 바로 이런 이유들 때문에 개성공단 제품을 '메이드 인 코리아‘로 인정 받으려고 노력하지 않았나?
- 국가로 인정하지 않고도 7.4남북공동성명도 발표하고 독일도 평화통일로 나아가고 한 사례가 있듯이 아무런 현실적인 문제가 없음.
- 북한이 갑자기 무너질 때 헌법에 대한민국의 영토를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규정해두어야 북한지역에 대한 영토주권을 주장할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할 때 박대표의 입장이 적절하고도 합리적인 주장이라고 판단됨.
- 특히 홍의원의 경우 북한을 국가로 인정해야 하다는 주장의 근거로 국제법이 이미 북한을 국가로 인정했다는 점을 인용하고 있는데, 북한을 국가로인정해야 한다는 국제법 자체가 없음. UN결의의 경우는 국제기구의 결의사항으로 국제법과는 다른 개념임.
■ 이후보의 대북정책은 무한정 퍼주기
- 비핵개방 3000구상은 결국 김대중, 노무현정권의 햇볕정책과 다름없는 원칙없는 퍼주기
- “북핵폐기를 전제로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북핵폐기를 유도하기 위해 비핵개방 3000 구상 실현하겠다.”
→ 집권하면 당장 지원하겠다는 말밖에 안됨. 결국은 많은 걸 지원해서 핵을 굳이 가질 이유가 없게 만들겠다는 말인데, 결국 노정부보다 더한 원칙없는 무한정 퍼주기 될것. 김정일은 지금도 전 세계 누구보다 호사스런 생활하지만 핵폐기 의사 없음.
→ 이는 국제사회가 합의한 ‘2.13 북핵합의’의 대원칙인 ‘행동대 행동‘ ’단계적 해결‘의 원칙을 무시하고 또다시 독자적인 대북지원을 해 나가겠다는 것과 다름 없음.
→ 고진화의원이 정확하게 정리했듯이 노무현, 김대중정부의 햇볕정책과 차이가 없다.
→ 홍준표의원도 경제지원 한다고 핵포기한다면 김대중, 노무현 그만큼 퍼주었는데 핵실험만 돌아온 경험 잊지 말아야 한다고 비판
■ 이후보의 말뒤집기
- 북핵폐기를 전제로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북핵폐기를 유도하기 위해 비핵개방 3000 구상 실현하겠다(국민의 질문 답변).
- 그러나 곧바로 이어진 고진화 의원의 햇볕정책이 뭐가 잘못되었나는 질문에, 핵을 포기하고 나야 다음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정반대의 답변을 함.
- 불과 몇 분만에 정반대로 말 뒤집기.
2007. 6. 19
박 근 혜 한나라당 대통령 경선 후보
선 거 대 책 위 원 회 대변인 이혜훈
후보마저 흥분해선 안된다.
이명박 후보가 경쟁 후보를 여권의 정치공작과 관련이 있는 것처럼 말했다.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이고 중대한 명예훼손이다.
이런 행태 자체가 정치공작이고 구태 정치의 전형으로 매우 유감이다.
이 후보는 국민과 박 후보에게 즉각 사과해야 한다.
후보가 직접 나서서 상대 후보에 대해 흑색선전을 해서 흠집을 낸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이다.
아마도 최근 검증 과정을 거치면서 이 후보가 다소 흥분한 것 같다.
특히 대운하 허구성 노정, 주가조작 의혹, 위장전입 의혹 등 자질과 도덕성에 있어 지도자로서 결정적인 의혹들이 새롭게 드러나자 중심이 흔들린 것 아닌가 싶다.
이 후보가 박 전 대표측을 상대로 사실과 다른 말을 해 명예를 실추 시킨 사례는 또 있다. 후보와 당지도부 만남인 4자 회동 자리에서도 우리가 하지도 않은 ‘대국민 사기극’ 발언을 직접 유포했었다.
또 하지도 않은 장돌뱅이 발언을 했다하고 박 전 대표가 그 자리에 있으면서 만류 하지 않았다는 거짓말을 하기도 했다.
이런 사례들은 매우 실망스러운 행태로 더 이상 반복 되지 않기를 엄중 경고한다.
2007. 6. 18
박 근 혜 한나라당 대통령 경선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이 혜 훈
첫댓글 고도의 정치공작을 펼치는 잔머리 꼼수의 대가,,,,다마네기상,,
사기꾼 장수(명박옹)밑엔 사기꾼 쫄개(두어니 수히이 형주니 광그니)만 있다..
머리 보단 주먹이 먼저인 운동권 출신들 이잖아요~~`한심한 명박 켐프들~~~ ㅂ ㅅ
맹바기 꼬봉에 그맹바기 눈감고 아웅하는거 맞지여...
이런 분이 대통령후보에 오를 수있다는게 이상합니다. 용퇴하세요.
정두언 , 정말 밥맛없는 머리없는 말만하는 인간.
밍바기 진짜 나쁜 넘이내~~~싸가지없이~~~쥐새끼마냥 잔머리글리고있어 거짓말은 또 거짓말을 하는 법인대~~~
명박이 한테 직접 따지든가 정두언이란놈 에게 자료 재출 요구해야합니다..
이혜훈의원 홧팅 !!
지지율 급락 하니까 별소랄 다하고 있네요 ^^* 미틴눔들 ㅋㅋ~~
이혜훈 의원님 파이팅이십니다.
회이팅!!!! 이혜훈 의원님
이혜훈 의원님, 믿습니다~~
우리의 이혜훈의원님 화이팅 화이팅!
말 바꾸는사람을 씨름판에 좀보내면 어떤현상이 생길까? 이혜훈 의원님 믿습니다 ~ 화이팅!
이혜훈 의원님 화이팅!!!
허위사실로 드러날 경우 이명박을 비롯한 정두언은 반드시 응분의 대가를 치르도록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이혜훈 의원님 파이팅!
전형적인 치고빠지는 네거티브 입니다...어니면 말고식은 국민을 기만하는것입니다...절대로 묵과해서는 안됩니다...
이혜훈의원님 최고 입니다...든든한 의원님 화이팅...
따식들......................
의원님이 곁에있어 든든합니다
오랫만에 속이 시원 하군요,
정두언 공작정치는 망하는 지름길일것이다
지당 ~ 하신 말씀 입니다
온갓불법과 편법을저지르고있는 이명박과그하수인들은 스스로사죄하고 국민들에게심판받을 생각안하고 전형적인 공작정치및 교활한속임수로 상대방후보에게 떠넘기기작전을할려고한다 한마디로 저질이다 백날난리를쳐도 정의는반드시승리한다 차기대통령 박근혜 화이팅!
진실은 반드시 밝혀지게 됩니다 캠프에서 너무 흥분하시지 마시고 아니다는 말씀 한마디만 하세요 자주 하시면 오히려 역 효과가 납니다 듣기좋은 말은 자주해도 도움이 되지만 안좋은 말은 대답할 가치가 없네요 하고 마무리 지우세요...하.하.하...허.허.허.참! 어이가 없네! 듣지도 보지도 마시고 없든 일로 하세요.후후후후후...부러 버리세요.호호호...헤헤헤...히히히...
정두언이 명박이 지지도가 급락하니 이제 완전히 미처버렸구나 스스로 자충수를 두고있네...
역시 역시 이혜훈 의원님의 실력은 알아주어야 합니다.
옛날 양아치도 최소한 기준은 있었는데 양아치 보다도 못한놈들 ...지금ㄴㅁㅎ정권 과 열우당 아그들 보다 더한 놈들이다
지지율이 한 없이 추락하니 미쳐서 날뛰는데 조심해라. 어차피 정치인으로는 빵점에 인간성 마저도 보이지도 않지만...
이혜훈의원님 화이팅!!
소신과 철학,믿음가는 인품, 괜찮아요(멋져요),,,,,이 혜훈의원 화이팅 !!
이혜훈 의원님..!! 항상 든든합니다..!!
언제 뉴스보니 이명박 본인을 죽이기위해 다들 미쳐서 날리라고 하더니 이젠 그말을 본인이 거둬가야 할것 갔습니다 명박님께서 말입니다 그래서 옛말에 말이씨가된다는말이 있습니다 본인명박께서 거둬갑니다
줄푸세 화이팅입니다.
역시 이혜훈의원님 큰 그릇이올씨다~~
줄~~푸~~~세~~홧~~~~~팅 !!!!!
서초구 파워 우먼 이혜훈 의원님 언제나 노고가 많습니다
이혜훈의원님 화이팅 입니다.
자기가 하였던 말에는 책임질줄 알아야 한다. 원칙을 지키는 박사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