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노선 두 운영주체 노선은 운영주체간 합의에 직통운행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만약에~!! 만약에.. 7호선 연장구간..
인천지하철공사가 운영권을 획득한다면... 인천7소속 열차가 새로 들어오게 되고..
(도시철도공사를 나쁘게 보는건 아닙니다^^)
운영권을 획득하지 못하여 억울한 나머지.. 도시철도공사에서 도시철도운영구간역사 운행을 못하게 할 경우도 있지 않을까요?
첫댓글 차량은 도철에서 전부 관리하고 역시설들만 인천지하철공사에서 운영한다는 것 아닌가요?
지하철 운영은 기본적으로 적자사업이고, 관할 영업구간이 늘어날수록 적자폭도 더 커지는 것이기 때문에 운영권을 획득하지 못하는 것은 절.대.로. 억울한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부담을 덜게 되어 환영할 만한 일일지도)
없습니다...소유권은 엄연히 국가에 있고, 그것에 대한 운영만을 하는 것인데 운영을 그렇게 하면 안되죠~~
첫댓글 차량은 도철에서 전부 관리하고 역시설들만 인천지하철공사에서 운영한다는 것 아닌가요?
지하철 운영은 기본적으로 적자사업이고, 관할 영업구간이 늘어날수록 적자폭도 더 커지는 것이기 때문에 운영권을 획득하지 못하는 것은 절.대.로. 억울한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부담을 덜게 되어 환영할 만한 일일지도)
없습니다...소유권은 엄연히 국가에 있고, 그것에 대한 운영만을 하는 것인데 운영을 그렇게 하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