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이나 편두통에 부작용이 많은 타이레놀이나 아스피린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장 끊어야 합니다.
대신 부작용이 전혀 없으면서도 건강상의 이익을 주는 DMSO를 사용해보세요.
출처: https://jcnet.kr/jc/board.php?board=alternative&command=body&no=91
DMSO는 두통과 편두통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두통의 첫 징후 또는 편두통의 전구증상 단계(조기 경고 징후)에 즉시 DMSO를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MSO의 50% 용액을 물, 알로에 젤 주스 또는 알로에 젤을 관자놀이 위, 이마의 눈 사이, 목 뒤, 목구멍 및 간 부위에 문지릅니다. 최대 3시간 동안 매시간 1티스푼 정도를 바르십시오.
간 부위에 바르는 것을 추천한 이유가 궁금할 것입니다. 간은 3~4분마다 전체 혈액량을 걸러내고 내분비계의 주기관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치료하는 것이 전신을 지탱하기 때문입니다. 간은 오른쪽 흉곽 아래에 있으며 복부에 걸쳐 있으므로 이 부위 위에 DMSO 혼합물을 바르십시오. 통증이 3시간 전에 가라앉으면 용액 적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혼합물을 하루에 세 번 계속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 잔(125mL)의 증류수나 주스에 희석한 DMSO 1티스푼을 즉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두통을 완화하고 편두통의 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신체의 DMSO 수준을 더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모든 두통과 마찬가지로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순수, 증류수 또는 역삼투압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신선한 샘물도 허용됩니다. 특정 우물물은 종종 무기물을 함유할 수 있으므로 마시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첫댓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