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출신 A씨가 혼인빙자간음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
경북 경산경찰서는 최근 정모씨(35)로부터 이같은 내용의 고소를 접수, 27일 정씨를 불러 고소인 진술조사를 벌였다.
정씨는 고소장에서 8년 간 A씨와 내연관계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4월에는 A씨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의 백일잔치에 A씨가 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1997년 경주에서 모 가수를 만나는 자리에서 A씨를 처음 만났으며, 이후 A씨가 연락을 취해 계속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8년 간 결혼을 전제로 관계를 지속해 왔는데 지난 5월 A씨로부터 일방적인 관계정리를 통보받았고, 딸 아이의 호적 문제를 의논하고 싶었으나 아예 만나주지 않았다”며 고소한 이유를 밝혔다.
정씨에 따르면 99년과 2002년 2차례에 걸쳐 관계를 정리하려 했으나 A씨가 ‘부인과 이혼할 테니 나와 재혼하자’며 만류했다고 주장했다. 정씨는 지난 99년 4월 전남편과의 불화로 이혼했다.
그는 “A씨가 일본에서는 나를 자신의 부인이라고 소개하고 다녔다”며 “99년에도 임신했지만 A씨의 부인이 둘째를 가졌다는 소식에 낙태를 한 뒤 연락을 끊었다. 그러나 A씨의 연락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A씨의 측근은 “현재 A씨와 연락이 두절돼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다”며 “현재는 정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 구체적으로 드러난 게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A씨의 소속 구단 관계자도 “아직 본인하고 연락이 안돼 뭐라고 단정지을 수 없다. 선수 개인의 명예가 걸려 있는 만큼 신중하게 사태의 진위를 확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상철이라고 알려져 있던데.. 뭐 알만한사람들은 다알겠죠.. 월드컵4강영웅인만큼 언론에서도 조심히하는중인거 같네요. 사실로 확정되면 난리날듯...
첫댓글 유상철 이게 사실이라면 국대 맴버 끼지도 못하겠네요.. ㅎ
근데 유상철은 A가 아닌데..
여기서 A는 성 이니셜이 아닙니다...걍 특정인물을 임의로 표현한 A임다..
부인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머가 이래 복잡해....;;
유상철이라고요 이게?? ㅡㅡ;; 요즘 이니셜로 뭐모씨 이거 안합니다.
축구선수들 여자 엄청밝히던데....
지성이 형은 빼죠요
A라고 뭐 안씨이런게 아니라.. 그냥 ABC대충 이렇게 .. 부인이랑 행복해보였는데 참 ;
유상철 최근 국대 못나오는 이유랑은 상관 없겠죠?
안효현 아닌가?
네이버나 다음에 유상철이라고 그냥 쳐보세요.. 저도 대실망;;
......누구라고?!!
이거 유상철 맞습니다..
설마진짜유삼촌......? ㅠㅠ
나쁜 놈이긴 하지만... 혼인빙자 간음죄란 희한한 법은 누가 만들어냈을까...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