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스. 애비는 태중에, 자식은 옛날에 태어나 장성했고
지난해 9월 16일 부산시장과 국자신도들이 참여해 황우석박사님의 축하화환을 동원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한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MOU체결건.
아직도 호스팅 사이트만 선택해 본사주소도 알리지 못하고 홈페이지를 만들겠다고 준비중인 Sonix Japan은 CEO가 Jason Y Kim으로 3년내 300억엔을 Solar Cell 산업에 투자하겠다고 한다. 솔직히 300억엔만 투자하고 싶을까? 300조엔라도 모이면 투자하고 싶겠지.
소닉스재팬 자손씨는 한국에 소닉스코리아를 만들어 부산 강서구에 태양열건전지 공단을 운영하겠다고 했는데 한국에 이미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자리잡은 소닉스 코리아가 존재하고 있는건 알아보지도 않았다는 건지?
이름이 중복되면 명의도용이나 침해가 될터인데. 즉석발언하느라 실언했으면 소니코레아로 개명하면 투자자들 더 몰려들겠다..
소닉스재팬 CEO 김Jason은 동인이명 김영철도 되었다가 이일규도 되는데(앵소장님발견) 회사이름 획한두개 바꾸기쯤이야.
며칠전 어느 놈은 MOU는 이상없이 진행되고 있으니 시비걸면 업무방해로 고소하겠다고 했던가?
지지판과 관계없는 국자와 자손의 열광사업에 본분을 배반하고 지지자들 창피할 정도로 광열했던 머저리들은 단 한마디라도 그때를 회상하고 넘어가지 않으련? 아직도 나를 헷갈리게 만드는 열광과 광열!
그때 대박광열했던 머저리년놈들 스스로 창피하니 입싹딲고 언제그랬냐 식으로 차용증, 춘티완으로 구호바꾸고 고래고래 고함지르며 국자등불 치마속에 숨어들어 남의 허벅지를 더듬냐?
한년이 잠잠하면 연속극처럼 미친 놈이 나타나 짖어대는 짓보면 참 지겹게도 더러운 사기조직, 지지판 생긴이래 제일 가증스런 쓰레기 황까족속들은 너년놈들인가 싶다.
사기조직이 강도들을 동원해 강탈한 공장에 들어앉아 , 진실, 정의를 나불이는 고상한 사기꾼들,
이글을 읽으면서 한놈은 인본이 황박사의 의중을 따라 이따위 글을 쓴다고 짖어댈 미친개도 있으렸다!
미리 말해 두지만 성일, 세튼, 선종, 운찬, 명희, 학수를 인간취급 못하는데 심보가 영준, 유진보다 더러운 사기조직 쓰레기년놈들을 대접할 이유 추호도 없으니 언어선택 잘못했다 투정일랑 말거라.
너들같은 고상한 시궁창구더기들에게 고운말 쓰다간 천벌을 받아 혀뭉그러지겠다.
그리고 나는 숭고한 지지자의 도를 배반한 너들 배도자 시구들을 찢어 없애고 싶은 심정이거든!!!
============== 이하 태중아비, 장성한 자식 찾아보기 ==================
세계 최대의 태양열건전지 생산업체 소닉스재팬. 복사도 금지한 제작중인 홈페이지 SONIX JAPAN INC
http://sonixjapan.com/
소닉스코리아 명예를 더럽힌 김자손은 심심한 사과라도 해야하지 않겠나?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한 경기도에 자리잡고 있는 주식회사 소닉스코리아.
http://sonicskorea.co.kr/
첫댓글 도둑질도 손발이 맞아야 한다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