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대선 관련 논의는 선거 논의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김용민 공천에 반대한다니까 개떼같이 달려들던 인간들은 입이 있으면 어디 알바 타령 또 해보시죠? 그래도 전 김용민 공천 이후에는 김용민 후보를 지지했고 민주당이 김용민 후보 사퇴에 반대한다고 글도 썼죠.
문제는 이미 김용민 후보 공천 자체가 잘못되었다는 겁니다. 서울은 영남과는 다르죠. 악재에 반응하는 속도가 빠릅니다. 영남 처럼 표절을 해도 지지하는 지역과는 다르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너무 젊은층 투표율에 연연하는 것도 보기 안스러워 보입니다. 투표율은 가변적일 수 있는 것이고, 그렇다면 젊은층이 투표율이 낮을 것을 가정하고 그에 맞는 선거 전략을 짜야 합니다.
역대 대선, 지방선거, 보궐선거, 총선에서 젊은층은 대체로 50%를 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막연한 기대로 가변적인 요인에 당선을 목메는 것은 바보스러운 짓입니다.
그리고 영남지역 여론은 여론조사가 오히려 야당에 너무 유리하게 나옵니다. 그말은 영남 사람들도 누가 더 나은 사람인줄은 알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새누리당을 찍어야 겠는데 눈치가 보여서 오히려 민주당의 여론이 더 좋게 나오는 겁니다. 이런 점은 예전의 노무현 전대통령의 부산 출마와 문성근의 낙선과 김경수의 낙선이 분명히 말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영남 여론은 오히려 지지율에서 5%-10% 정도 빼고 계산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방에서는 조중동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들의 영향력을 깨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여론조사 발표에 대한 정책입안이 필요합니다. 여론조사 결과 발표시 오차의 한계를 벗어난 경우 이를 처벌하거나 경고조치하는 법안 마련이 시급합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은 조중동의 여론조사 결과에 적지 않게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충북에서 새누리가 완승하고, 강원도도 완승하는 것을 보면 잘못된 여론조사 결과의 발표를 막는 것이 얼마나 시급한지 알수 있을 겁니다.
첫댓글 김용민은 그냥 나꼼수만 열심히 할 것을...
미안하다 씹새야 너 잘나서 좋겠다
당신과 같은 카페에 있다는 사실이 지금처럼 부끄럽기도 처음입니다. 무조건 님과 다른 의견이면 욕부터 하고 보는 그런 다혈질 성격으로 무얼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이미 시작도 전에 진겁니다.
아까부터 이따위글을 쓰는데 솔직히 말해서 언론이 편파적인거지 김용민이 뭔 잘못이야? 언론이 정상이었으면 이렇게 되었겠어? 도대체 이따위 쓰레기 글을 반복해서 쓰는 이유가 뭐야? 응? 그렇게 용민이가 무섭나? 니가 대가리가 있으면 이따위 글 쓰기 전에 언론 장악한 MB를 욕해야 맞지. 등신아. 가뜩이나 마뜩치 않은데 어디서 말도 안되는 헛소릴 계속 씨부리는거야?
님이 뭔가 잘못알고 있는데 김용민만이 개혁할수 있는 사람이라는 착각에서 어서 헤어나오세요. 그런 순진함은 패배의 지름길입니다. 김용민 후보 혼자 그런일이 가능하다면 이미 대한민국은 선진 민주국가가 되어 있었을 겁니다.
삼공님 말씀 전적 동감합니다.
-IAN- <==요 씹새끼 말은 듣지도 마세요.
너같은 인간만 사라져도 선거 결과 이렇게 나오지 않아. 부탁인데 꺼져라 역겨우니까. 이게 정상으로 보이냐?
지룰하세요.
김대중 노무현때 조중동 이 개새끼들을 공중분해시켰어야 했는데
너무 가만히 놔둔게 화근이였네 시바.
문대성은 잘나서 이기고 있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솔직히 너무 물러터졌습니다.
한나라당은 집권하면 수단방법안가리고 개짓거리하는데
우리 민주당은 너무 물러터졌습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정공법좀 배워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