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s Maui Ocean Club - Molokai, Maui & Lanai Towers 후기입니다.
(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hnmmh-marriotts-maui-ocean-club-molokai-maui-and-lanai-towers/ )
8월말에 다녀왔구요.
Marriott's Maui Ocean Club 은 전체적으로 세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앙에 저희가 묵은 Marriott's Maui Ocean Club - Molokai, Maui & Lanai Towers 가 있고,
좌우에 Marriott's Maui Ocean Club - Napili villas, Lahaina villas가 있습니다.
2br suite 기준으로 볼때, 중앙 타워와 좌우빌라동의 차이점은
타워에는 kitchenette만 있다는 점이 가장 큽니다. microwave, mini-refrigerator, dishwasher 이렇게 있습니다.
빌라에는 오븐을 포함한 full kitchen이 있기 때문에 요리를 직접 하실 분들은 빌라를 선택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다고 합니다.
대신 타워에서는 메인풀로 바로 연결되니 편하고, 키즈클럽 등을 이용하기 간편하지요.
처음에 들어갈때는 빌라로 할걸~ 그랬다가, 아이가 수영장과 키즈클럽을 자주 이용해서 나올때는 타워로 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타워가 빌라보다 좀 더 오래되었습니다. 저 있는동안 개미 두마리 봤습니다.
저희가 5박을 했는데, 그동안 청소는 딱 한번 해주더군요. 비용을 지불하면 cleaning service도 추가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입구와 로비에 있는 연못입니다.
리셉션에 한국인이 가끔 나와 있구요.
파킹은 웬만하심 하루12$짜리 발레파킹 하시는게 좋습니다. 셀프주차장(하루8$)이 좀 멀어요.
수영장은 다양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빌라쪽에 있는 수영장은 그냥 지나치기만 하고 사진을 못찍었어요.
메인풀, 어린이풀, 유아풀 등 정말 수영장 잘 되어 있구요. 자쿠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활달한 느낌이 가득했구요.
전체 금연이라 이렇게 비치쪽의 designated smoking area에서만 흡연가능합니다. 좋~은 경치 바라보면서..
아래층 아저씨가베란다에서 피는 담배연기가 저희집으로 계속 들어오기 때문에 아기한테 나쁠까 늘 신경이 곤두서 있었는데, 여기서만큼은 그런 걱정없이 지냈습니다.
garden view입니다. 오른쪽에 하얏트 보이구요.. 살짝 무지개도 보이네요.
바다쪽은 저렇게 아주 쪼~~끔 보일락말락입니다.
룸은.. 죄송하게도 제가 방이 들어갔을땐 이미 회복불가능하게 어질러져 있더군요.
2 bedroom suite은 35평이구요. 2bedrooms/ 3bathrooms/ 2sofabeds/ 2kitchenettes에 max. occupancy 8명입니다.
거실과 주방 사진은 차마 못올리겠습니다.. 다음엔 꼼짝못하게 하고 사진 찍어 놓겠습니다~~~.
키즈클럽은 하루에 4~5개 정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네가지 정도 참가했어요. 모래성만들기 참여하면 치킨스트립 증정권 줍니다.
아이가 오는날 정말 아쉬워하더라구요. 프로그램까지 아예 들고왔습니다. 책도 좀 있어서 대여도 해줍니다.
산책로가 비치를 따라서 쭉~ 이렇게 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카아나팔리 비치의 가장 남쪽 하얏트부터, 메리어트, 카아나팔리 알리, 웨스틴, 웨일러스빌리지, 카아나팔리 비치호텔,쉐라톤 까지 이렇게 쭉- 이어져 있습니다. 유모차 끌고 다니기 아주 좋아요~~ 우측통행 하시구요^^
메리어트,하얏트가 있는 카아나팔리 남쪽해변이 상대적으로 비치가 약간 좁아서 그게 좀 아쉬웠지만, 나머지는 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번 마우이를 갈 기회가 다시 생긴다면, 와일레아쪽에서 묵어보려구요.,.
첫댓글 하이얏 묵으면서 옆에 있길래 어떻게 생긴 곳일까? 궁금 했는데.. 고맙습니다... 평화로워 보이네요..
수영장 아이들이 참 좋아하게 꾸며져있네요..
와우~~ 좋아보여요~~ 아이들과 가면 정말 딱 좋을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