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라 도 맛 집 <신리>비빔밥계의 절대강자 다슬기비빔밥..신리 호림이네
☆하늬아범★ 추천 0 조회 1,492 14.07.03 13:3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7.03 14:56

    첫댓글 궁금해서 가 보긴 했는데 특별한 반찬 없이 가짓수는 많고 가격이 보편적으로 다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제생각 ㅋㅋ

  • 작성자 14.07.03 15:02

    전 갈때마다 정말 만족스럽드라구요^^

  • 14.07.03 19:19

    찬이 참 좋네요

  • 14.07.04 03:44

    요즘도 카드 않되는지?
    여름철 오면 오픈된 주방이라 파리들이 많이보여
    그후론 ㅠ

  • 14.07.04 08:27

    가격대가 좀 쎄긴해요 . 저 갔을때는 카드가 됐던거 같아요.

  • 집 근처네요.

  • 14.07.12 09:58

    오 다슬기좋아하는데
    정보감사합니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