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
문강태 (김수현)
정신병동 보호사.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로 돌보며 헌신의 삶을 살아온 인물. 대단한 꿈도, 자신의 삶이 나아질 거란 막연한 희망도 없다. 그저 보호사 월급으로 형과 배불리 먹고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기만을 바라며 하루하루를 꿋꿋이 버티고 있다.
고문영 (서예지)
아동문학계 여왕.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지만 반사회적 인격장애(ASPD)를 앓고 있다. 유명 범죄 추리소설작가인 어머니와 명문대 국문과 교수인 아버지 사이에서 뭐 하나 부족할 거 없이 자랐지만 감정이 배제된 캐릭터다. 좀 이상하고 속을 모르겠고 기분 나쁘고 무서운 아이로 여겨지며 어두운 유년시절을 보냈다.
남주리 (박규영)
정신보건 간호사. 아픈 엄마를 위해 서울 생활을 접고 고향으로 내려가 인근 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한다.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동료·가족·연인 사이에서 감정의 줄타기를 하는 인물.
문상태 (오정세)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지녔으나 뛰어난 미술 실력을 지닌 삽화작가. 문강태의 유일한 가족이자 삶의 의미가 되는 존재.
이상인 (김주헌)
아동문학 전문 출판사 상상이상의 대표. 고문영을 작가가 아닌 셀럽으로 성장시키고픈 야망꾼으로 끈기, 독기, 오기, 처세술을 고루 갖췄지만 뻑 하면 비명에 툭 치면 기절하는 약한 심장의 소유자라는 반전 매력을 지닌 인물.
강순덕 (김미경)
남주리의 엄마이자 병원 조리장
오지왕 (김창완)
정신병원 원장
박행자 (장영남)
수간호사
유승재 (박진주)
출판사 '상상이상'의 아트디렉터
-
배우 합짤
감독 박신우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작가 조용 (저글러스, 옥란면옥)
tvN 6월 20일 첫 방송
*글과 상관없는 댓글은 지양해주세요.
본다..라인업 봐 본다..
라인업 개좋다 감독고 맘에 드네
와...존잼
존나 재밌겠다
ㅁㅊ
서예지 개좋아ㅠㅠㅠㅠ
오정세 너무조아ㅠㅍ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아ㅠㅠㅠㅠㅠ 예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정세 벌써 연기잘함
김수현 서예지 ㅁㅊ
아니 얼굴이 너무 잘어울려..
아 서예지 미쳤다ㅠ 너무좋아ㅠㅠ
박규영 배우님 ㅠㅠㅠㅠㅠ
별그대이후로 김수현 김창완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