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원유 공급량 증가로 유가가 3개월여 만에 최저치로 하락
https://nypost.com/2023/11/07/business/oil-prices-fall-to-lowest-in-over-three-months/
Oil prices fall to lowest in over three months thanks to build in US crude supplies
Oil prices fell on Wednesday to their lowest in over three months
nypost.com
업계 자료에 따르면 미국 원유 공급이 급증 하고 중국 경제 지표가 혼합되어 세계 원유 수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가는 수요일 3개월여 만에 최저치로 하락했습니다.
브렌트유 선물은 0001년 GMT까지 25센트 하락한 배럴당 $81.36을 기록했고, 미국 원유 선물은 35센트 하락한 배럴당 $77.02를 기록했습니다. 둘 다 초기 아시아 무역에서 7월 24일 이후 최저치로 하락했다.
시장 소식통은 미국석유협회(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수치를 인용해 지난주 미국의 원유 재고가 거의 1200만 배럴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에너지정보청(EIA)은 주간 재고 데이터 공개를 11월 13일 주까지 연기할 예정입니다.
EIA는 올해 미국의 원유 생산량이 당초 예상보다 약간 적게 증가하는 반면 수요는 감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00:0203:47
미국 원유재고는 지난주 약 1200만배럴 증가했다.로이터
EIA는 올해 국내 총 석유 소비량이 하루 10만 배럴 증가할 것이라는 당초 전망을 뒤집고, 하루 30만 배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계 최대 석유 소비국인 중국의 데이터도 수요 전망에 대한 의구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달기.
10월 세계 2위 경제 대국의 원유 수입은 견실한 증가세를 보였지만 상품과 서비스의 총 수출은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위축되어 글로벌 에너지 수요 감소에 대한 우려가 가중되었습니다.
유가에 압력을 가하는 것은 미국 달러가 최근 저점에서 완만하게 회복되었다는 점입니다. 이는 다른 통화 보유자들에게 유가를 더 비싸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