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글을 올리네요.
요즘 매일 야근, 출장을 가다 보니...
몇일전에 회사 근처에서 맛있는 집을 발견했어요.
근처에 오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1. 메뉴/맛
메뉴는 일반 회집에 있는거 거의 다 있어요.
전 점심때 가서 점심메뉴 먹었는데요. 대구탕이랑 회덮밥이요.
커다란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서 나오는데 아주 시원합니다. 그리고 회덮밥도 무지 큰 그릇에 싱싱한 야채랑 생선회랑 같이 나와요. 야채의 아삭한 맛과 회의 쫄깃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작은 그릇에 모밀국수를 주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그리고 커다란 부침개 하나씩 줍니다. 가장자리가 바삭바삭한게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반찬은 나물류 3-4가지랑 생선조림이 나와요. 생선조림에 생선의 뼈다귀 밖에 없지만 같이 들어있는 무가 맛있어요.
2. 분위기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는 그저 그래요. 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널찍하고 깨끗합니다. 서비스도 좋구요.
3. 부대시설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는줄 알았는데 변기만 있고 사용안하구요 가게 밖에 2층올라가는 계단에 있어요.
4. 가격
점심메뉴가 6000원-7000원사이예요.
5. 위치
삼성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오면 코스모타워랑 포드자동자 건물 사이로 들어가시면 거의 끝부분에 있어요. 1층은 고향식당, 2층은 삼성한의원이 있어요. 그 건물 지합니다. 전화번호 556-1920입니다.
첫댓글 여기 나도 잘 가는데...전에 모시던 부장님이 여길 좋아하셔서...배가 정말 터지도록 나오는데...선도가 정말 죽이죠...매주 터프한 사장님이 거제도에 직접 차를 몰고가서 활어를 가지고 오는데..선도하나는 끝내주죠...우리회사도 근처라서..ㅋㅋ
일요일에도 여나요?
글쎄요.. 일요일에 근무를 안해서.. 해도 거의 중국집에서 시켜먹어서.... 전화번호 알아서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