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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A1/A3/A4/A5/A6/A7/A8 A4 아우디 코리아의 웃낀 영업전략
윙이 추천 0 조회 1,657 09.02.02 17:58 댓글 5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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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9.02.03 12:39

    글쎄 제일 맘에 와닿는 멘트라니깐요 ㅋㅋ

  • 09.02.03 10:59

    15일 출고하셧으면.......특소세인하분도 혜택을 못받으신거 아닌가요?

  • 작성자 09.02.03 12:42

    맞아요. 제가 월욜날 출고받았는데 그주 금욜부터 인하됐거든요. 내가 낸 세금으로 좋은데 잘써주길 바랄뿐입니다요...

  • 09.02.03 12:01

    이번 인치업의 경우 아우디코리아측은 도의적인 책임이 분명 있다고 봅니다. 인치업 계획이 있었으면 사전계약 고객들에게 당연 알려줬어야 하지요. 그것이 커스토머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이자 존중의 시작인겁니다. 이런점 하나하나가 아우디코리아의 무성의하고 x같은 정신상태를 그대로 나타내 주는 실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런일 당하면 고객 한명이 아닌 신뢰전체를 잃어버린다는 기업 마인드를 왜 못 가질까요.... 적극적으로 대처하시길

  • 작성자 09.02.03 12:45

    저도 사업합니다. 사업하는 입장에서보면 고객이 정말로 하찮게 느껴지면 아우디코리아처럼 할거같습니다. 정말 언짢습니다.

  • 09.02.03 12:14

    아우디 동호회는 아우디를 사랑하는 모임입니다,. 잘못이 있다면 잘못을 알려줄 필요가 있죠. 주가 고객과 잠재고객인데. 주객전도 현상이 있는것 같기도하고요. 그때도 어떤분이 딜러가 다른곳에서 더싼 견적뽑아오면 절충해주겠다고 말해 글을 올린적이 있죠. 용팔이 "어디까지 가격알고오셨어요?" 이거랑 다를바는 없죠. 아우디 딜러 A/S 직원 들도 애사심이 많지는 않은것 같군요.

  • 작성자 09.02.03 12:47

    아우디코리아임직원분들 여기보시거든 그냥지나치지마시고 회사에대해서 좀더 애사심을 가지고 고객중시해주세요.

  • 09.02.03 13:21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구매자 위주가 아니라 판매자 위주의 정책이다 보니.. 연식이나 뭐다 달라지면서 가격인하 되고 기능들 추가되고 기다리자니 FL 모델 나오고 조금 더 기다리자니 풀 모델 체인지 나오고.. 차량이라는 특성상 뭐든 걸 다 만족스럽게 하긴 힙듭니다. 수입차의 경우 달마다 프로모션이 계속 다르게 나오고 조금이라도 빨리사면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지요. 그런다고 계속 기다릴 수도 없는 문제이고.. 그냥 잊으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머리만 더 아프지요. 차량 메뉴얼에 보시면 안전상 이라던가 기타 이유로 스펙이 변동이 될 수 있다고 씌여 있을 겁니다.

  • 09.02.05 14:26

    저도 지금 아포 구입 예정인데....좀 그렇군요...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네비, 뒤자리 송풍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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