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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를 줄이면 풍무동이 해당된다.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풍무동 시민) “국책사업에 왜 시민의 혈세를 쓰느냐? 그 사람들 제정신이냐?(김동식 3기 시장) “정부가 하는 사업에 시민의 세금을 왜 쓰느냐? 김포시민에게는 일원 한 푼 부담주면 안 된다. 인구 50십만에 대비하면 시 예산이 엄청 모자라는데 철도에 투입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소리다”(강경구 4기 시장) “당장 금년에 30% 예산이 삭감되는데 뭔 소리냐? 아니 철도에 왜 시민세금을 쓰느냐? LH공사에서 달래야지.”(이 영우 전 시의회 의장)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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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선화된 9호선의 역사는 환승이든 직접 연결이든 공항역→고촌→신사우삼거리→북변→신도시 쌍용예가(신 경찰서)→뉴고려병원→종점이 가장 직선화된 노선으로 볼 수 있다
http://www.kimpo.com/news/articleView.html?idxno=47730
첫댓글 25km줄여 20km에 6개역?그럼 4km에 1개역 이네...ㅋ..6개역으로 무슨 유지비가 나오겠나?1개역에 몇명이 타야 유지비가 나오는지 계산 안해봤나?초기 비용을 줄여 일단 전철부터 놓겠다?그다음 운영비는 어캐 할 건디...차라리 역을 더 지어서..승객을 많이 유치하는게 안나은가?6개역주변으로 무슨 상권이 생기겄나?어이 없구만.의정부 바라 1km에 1개씩 역사 만든다..거긴 바보냐?거기는 돈이 많아서 그런줄 아나?어캐든 시장이나 국회의원 하려고 무리수를 두어 3번째만에 당선 되더만...어이 없는 발상에 헛웃음만 나옵니다..만약 저대로 된다면..분동 시켜주시와요..훌륭한 시장님.
밑도끝도 앖이 뭔 소린지 원....
b/c통과가 관건인데 건설비용 때문에 b/c를 버리는군요.. 과연 유시장 조차도 승인이 가능할꺼라고 생각하고 추진중인지 의문입니다.
풍무5지구역(9호선) 인천1호선과 연결
9호선 완공될 떄쯤이면 한강로 개통에 3축도로 개통등으로 서울나가는 급행버스가 수두룩하게 생길텐데
과연 버스타고 만원지하철타고 서울시내가서 또 갈아타고 몇이나 될련지 궁금할 따름입니다...ㅎㅎ
공약지킬려고 국가지원금 다 포기하고 시예산으로만 하려고 하는데 부천시청에 견학좀 보내야할거 같습니다.
개좌식!!
ㅎㅎ 신경쓰지 마세요.. 전국매일신문을 보시면 한탕해 보려고 기고한 모양인데요 역사수 4개로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노선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분의 기사인데, 더우기 풍무동주민이 역사 4개로 줄인다는 예을 가장한 선동방식이지요..제 견해로는 노선 6개정도로 생각하는것으로 추론됩니다..10년후 인구추정이 10만이 사는 곳에 전철이 없을수 있겠습니까?
연장해주려는 노선측에서...설문조사도 없이 할리 만무합니다...시장 혼자 생각이죠...그 밑에 무신 추진본부사람들 하고...언제나 얘기지만...혼자생각은 자유잖아요...ㅡㅡ;; 시예산....뭐 있긴 한가봐요?...지급되던 예산도 미지급해가며....공약대로 지하철 위해 축적중인건지...추진본부 사람들 주머니에 축적시키고 있는건지...곧 알게되겠죠 뭐...말 그대로...떡줄놈 생각도 없는데 김치국 마신다는...뭐 그런 얘기로군요...ㅜㅜ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 거들떠보기라도 하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