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웰&옹달샘 생활단식 신청 안내 '병원비'를 줄이고 '약'과 멀어지는 자가 치유 방법
안녕하세요. 깊은산속 옹달샘 웰니스 담당 아침지기 이효정입니다.
최근 귀한 인연으로 만난 분과 몸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참 많습니다. 해내고 싶은, 이루고 싶은 일들도 참 많고요. 2024년 1월에 하나씩 적어두었던 일들도 아직 다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건강을 잃으면, 몸이 앉지도, 서지도 못하면 해내고 싶은 일, 이루고 싶은 일이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 몸이 건강해야 그다음이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닫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오늘 안내해 드리는 '유니웰&옹달샘 생활단식'을 찬찬히 보시고,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스로 곡기를 끊어 몸 안에 있는 염증과 노폐물을 분해, 배출하는 단식은 약의 도움, 의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강력한 자가 치유 방법입니다.
그러나 유니웰&옹달샘 생활단식은 곡기를 완전히 끊는 단식은 아닙니다. 고체형 음식물을 삼 일간 금식하고, 3년 이상 묵은 된장으로 만든 된장차로 몸속 전해질의 균형을 맞추고, 아버지의 사랑으로 탄생한 수분 공급과 내장의 생명 온도를 높여주는 니시차, 장을 미소 짓게 하는 장미소, 항산화 기능으로 혈액순환을 도와 체온을 올리는 파워플러스를 마시며 내 몸의 내장 기관들이 휴식하고, 회복하여 리셋되는 값진 경험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옹달샘의 생활명상까지 더해지니 나를 돌보고 새롭게 태어나고 싶은 다짐을 하는 용기 있고, 지혜로운 자만이 할 수 있는 깊은 명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가지 않아도, 약을 여러 개, 수시로 먹지 않아도 스스로 몸을 돌보고 치유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되어 줄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몸이 망가져 되돌릴 수 없기 전에, 다녀가십시오.
아무도 나를 도와줄 수 없을 때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세상 밖으로 건강하게 나올 수 있게 도와주는 빛이 되어 줄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웰&옹달샘 생활단식' 신청하기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
세상만사를 논할 때 사실이 매우 중요하지만 때로는 사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실 너머의 진실이고 그 진실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더 높은 차원에서 설명되는 진리라 하겠다. 작금의 현실에서는 진리는 말할 것도 없고 진실을 파악하는 것도 지극히 어렵다. 아쉬운 대로 사실을 알고자 하지만 그 사실조차 파묻혀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으로 바뀌었다.
- 김윤세의《자연치유에 몸을 맡겨라》중에서 -
* 거짓이 세상을 흔들고 있습니다. 거짓이 사실과 진실을 덮어누르고 게다가 '내 편'과 '네 편'으로 갈라져 있습니다. '내 편'이면 거짓도 사실로 치부하고, '네 편'이다 싶으면 사실과 진실도 거짓으로 매도해 버립니다. 무지막지한 '진영 논리'에 갇혀 세상을 바라보고 진리처럼 받아들입니다. 하루빨리 씻어내야 할 우리 사회의 아프고도 부끄러운 속살입니다. (2021년 10월1일자 앙코르메일)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