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강아지가 산책 갔다가 잃어버려서 이틀만에 겨우겨우 찾았어요.
그런데 그 기쁨도 잠시..다음날 집 방바닥에 검고 동글한 조그만 벌레가 많이 기어다니는 겁니다. 보니까 강아지 다니는 자리마다 있는 거예요. ㅜㅜ
급히 병원에 데려가니 진드기라고 해요. .진드기는 한두마리 몸에 붙어도 기겁을 하고 떼주니 마니 난리를 치는데..이렇게 우글거리는 진드기는 어찌 해야 될 지 멘붕이예요.
강쥐는 약 바르고 입원 시켜 놨는데 집에 남은 진드기들은 어쩌나요. 잡아도잡아도 어디서 기어나오고..
사람한테 붙어서 또 알을 깔 수도 있을까요?
집에 약이라도 치고 싶은데 어떤걸 써야하나요?
사람은 진드기 관련해서 먹는 약이 없나요? 식구들 몸에 붙었을까 걱정이예요.ㅜㅜ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강아지 진드기 ㅜㅜ
사랑해 공길
추천 0
조회 1,421
20.05.30 11:09
댓글 14
다음검색
첫댓글 걱정하지마셔요. 진드기는 털에 잘 붙는데 사람 살은 부드럽고 매일샤워하니 괜찮을거에요. 보이는대로 잡으시고 청소기 돌리셔요. 스스로도 죽을겁니다. 아니면 세스코 부르셔요~~ 그나저나 2일만에 찾은 아기는 진드기보다 사상충이나 다른 병도 신경쓰셔야 할겁니다.
사람 살에 잘 안 붙는다니 조금은 안심이어요..세스코 는 생각 못 했는데 진짜 부를까봐요.
@사랑해 공길 진드기가 사람한테도 붙는다네요. 겨드랑이 같은곳에 붙으면 피 빨아먹고 큰대요. ㅠㅠ 집안과 사람 몸 깨끗미 하셔야겠어요.
@리치&우리&백산 맨날 같이 주무신 친정아빠가 젤 걱정 되네요 ㅜㅜ
애기찾으셔서 천만다행이네요~
네 넘 다행이지요..ㅜㅜ
진짜ㅠ 이틀동안 걱정많이 하셨을것 같아요ㅠ 시중에 친환경 진드기약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ㅠ
친환경 진드기약도 찾아봐야겠네요..
아가를 찾으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얼마나 많은 걱정 하셨는지~~~!
식구들 모두 이틀간 제정신이 아니었어요.^^;
이틀만에 찾으셨다니!! 골든타임 아슬아슬하게 넘길뻔!!! 진드기는 보이는 즉시 꾸욱~~ 눌러서 사망 시키시고 그래도 찝찝하시면 구석 구석에 진드기 잡는 트랩? 이런거 설치하세요. (있는지 없는지 저도 모르지만)
하늘이 도운 듯 해요. 넘 감사하고 좋은데..지금 다시 격리 중이라 떨어져 있네요..
찾았다는거에 반가와 뭐든 상관없네요.치료하고 처리하면되니까요 .
정말 다행이네요.
맞아요..정말 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