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봤습니다 근데 이게 카페에 올라오다 보니… 저도 한마디 하고싶은게 있습니다 cgi다… 하는데 한번 저도 생각해봤습니다… 카메라 화질에 의해서 픽셀깨지는거 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필름카메라가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같은경우가 이런 문제들이 생깁니다 제가 왜 이렇게 얘기하냐면 아직은 우리 모두 진실을 모른다고 가정 했을때.. 무엇이 진실일까요? 지금도 이게 진짜다 이게 가짜다 할수없어요 지켜봐야 합니다…. cgi기술이 어느정도 발전했는지 알아야합니다 실제와 가짜가 저런 사진으로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어마어마한 기술들이 현실입니다…. 헐리우드 영회 디즈니+ 봐보세요 어느정도인지 심지어 누리호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갖고 이거저거 확인한다고 하는 사람들 있을건데 이게 cg라면 저렇게 멍청하게 했을까요? 대놓고 우리 가짜야 했을까요?? 그럼 왜 화질 좋은거로 하지 그랬냐? 일회용으로 쓰고 날려야하는데 좋은걸 쓸까요? 당장에 회사나 가정용 cctv 보세요 화질 떨어지거나 뭔가 밝기라던가 이런게 안맞으면 눈으로 보는거랑 또 다른 느낌이에요 로켓 발사가 조작이다 라고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구가 평평하다라는 논리에서 시작합니다 메릴랜드 누리호 주작 1편부터 보면 뭔가 이상합니다 결국엔 평평을 주장하기 위해서 뭐든 다 껴맞춥니다 확실한건 지구는 둥급니다 키미님도 둥글다고 했어요 딥스들이 둥근 지구에 평평론을 껴서 서로 이간질 시키는겁니다 그럼 평평론자들이 배를 타고 평평의 끝에 가서 사진찍어서 이런거 봤냐? 지구는 둥글지 않아 여기가 끝이야 해야죠 지금 우리가 사는 시대가 고구려 백제 신라 고려 조선 하는 시대도 아니고요 충분히 가능한 시대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주장하면 가서 사진 찍어와야죠 그럼 모두가 믿겠죠 그리고 관광상품으로도 나오겠죠 여기가 지구의 끝입니다.. 안그런가요??? 대박날 느낌인데… 로켓은 저도 방송으로 실시간 중계로 봤어요 방송 송출하는 카메라가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줌을 땡기는데 아무리 좋은 카메라라고 하더라도 맥시멈에 가까워지면 흔들립니다 초점이 저는 그 영상을 보고 이건 진짜구나 했지요 그리고 디지털 카메라가 단점이 깨져보이고 화소가 거지같이 보이는 반전효과가 생깁니다 그래서 아직도 필름 카메라가 더 좋다고 하는거고요 의료용도 제가 보태서 얘기하자면 4k 화질 장비보다 옛날 crt모니터 장비가 화면은 훨씬 깔끔하고 좋아요 메릴랜드가 사기고 제가 하는 말이 맞다가 아니라 기본적인 관점에서 무조건 조작이다가 아니라고 하고싶습니다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지겠죠 딥스들의 농간이 뭐냐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이쪽 저쪽 다 헷갈리게 만듭니다 그래야 진실을 보는 눈을 없앨수 있으니까요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우리는 아직 그들이 얘기하는 개돼지가 맞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현실인듯 확실히 느껴지네요 그 누군가가 이건 이런것들 때문에 가짜고 CGI다 진짜 엉터리 CGI도 있어요 게임 그래픽 정도로 보이는 뭔가 엉성하고 이런것들을 보여주면서 이것도 가짜 저것도 가짜 근데 진짜 가짜를 완전 진짜처럼 만들면 이거 진짜야 이게 진짜야.. … 무섭네요.. 우리 스스로 공부하면서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우리들에게 깨어나라 이게 진짜다 라는 방송들을 보면서도 거기에서 스스로 의심하고 매서운 눈동자로 다시한번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해야하는거 아닌지 싶습니다…. 술한잔하고 그냥 혼자 생각하던거 적어봤습니다 하지만 지구는 둥근게 맞습니다 전쟁의 장비들 전술 기능만 봐도요 평평하다면 필요없는 장비들인데 왜 만들었을까요 ㅎㅎㅎ
우선 공신력있다는 NASA 부터가 거짓 사진과 동영상들을 버젓이 내 놓는 사례가 많았기에 믿질 못하는거고 지구를 지배하고있는 어둠의 세력의 하수 그룹인 WHO 나 연준, 바티칸, 나사, 나토, 영국 왕실 등... 아직도 화이트 햇이 블랙햇을 완전 장악하지 못한 상태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황당해 했지만 평평지구론에 더 신뢰가 갑니다. 여러 정보를 열심히 올려주시는 흡흡님께 감사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맞습니다 ~
하도 야들이 사기를 많이쳐서 믿을 수가 없을뿐더러
대놓고 허접한 그래픽질이네요
안타깝게 일반사람들은 잘 구분 못하나봅니다
우선 공신력있다는 NASA 부터가 거짓 사진과 동영상들을 버젓이 내 놓는 사례가 많았기에 믿질 못하는거고
지구를 지배하고있는 어둠의 세력의 하수 그룹인 WHO 나 연준, 바티칸, 나사, 나토, 영국 왕실 등...
아직도 화이트 햇이 블랙햇을 완전 장악하지 못한 상태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황당해 했지만 평평지구론에 더 신뢰가 갑니다.
여러 정보를 열심히 올려주시는 흡흡님께 감사드립니다.
세뇌된 사람들은 지구는 둥글다는 것을 전제로 결론을 정해 놓고 지구 평평론을 쳐다 봅니다.
이미 결정이 된 것을 철썩같이 믿고 평평론을 보니, 모든것이 허접하고 거짓처럼 보이는 겁니다.
아직 덜 깨어난 것이죠.
어떤것이 진실일까, 중간의 입장에서 상식적이고 냉철하게 서로 반대되는 의견에 대해서
공정하게 생각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우선이라는 생각 입니다.
이제까지 세뇌되어온 것을 당연시 하는 것은 세뇌 잘되어서 다른것은 무시한다는 것 밖에는 안되지요.
평평론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서 주장을 합니다.
하지만,
둥근지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진실은 밝혀 지겠지요.
모든 거짓말이 밝혀지면, 평평설이 맞는지, 둥근설이 맞는지 밝혀 질 겁니다.
텔레그램에서도 평평설 가지고 싸우고 있는데,
상대방은 그러더군요. 그렇게 못믿으면 외계인에게 우주선 빌려달라 하여 우주에서 지구를 한 번 보라고.
가능하다면 벌써 우주에 나가서 지구를 봤을 겁니다.
하여튼, 평평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구체적인 증거를 보려 하지도 않고 무시하는 태도.
너무나도 잘 세뇌된 사람들의 반응 입니다.
진실을 찾으려는 자세가 아쉽습니다.
@LightWorker 실험보단 실제로 끝을 가서 증명하면 되는거지만 증명을 못하고있죠…
메릴랜드라면 한강 정민군사건때 그 메릴랜드???
달도 둥글고 해도 둥근데 왜 지구만 평평할까요? 바닷물은 그 끝에서 계속 흘러내리나요?
평평한 지구끝에서 사진 한장 찍어오면 믿어보지요. 어이없는 데에 에너지 낭비하게 만드네요.
네 그러게요 그냥 시원하게 증명하면 되는데 못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