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정(女性精)으로 화한 오이, 화독(火毒)에 최고
화독을 치는 데는 최고인데, 그거이 이십팔수 두성(斗星)은 수국(水局) 분야인데, 두성 수국 분야에 들어가게 되면 여성(女星)이 있어요. 여성정(女星精)에서 흘러나오는 정으로 이뤄지는 풀이 (토종)오이라. 그러고 바다의 생물은 명태고, 또 날짐승으로는 오리가 있어요, 집오리. 그런데 그 여성정으로 화해서 하늘에서 흘러오는 태양의 방사선을 따라댕기며 이뤄지는 풀은 어느 나라에 가도 오이라. 그런데 한국의 오이는 감로정(甘露精) 때문에 더 좋느니라 이건데. 그래서 그 생즙의 신비는 먹이면 화독이 물러가니까, 심장부에 들어오던 화독이 싹 가시니까, 심장의 모든 박동은 안정되고 또 판막이 안정돼 가지고 피가 제대로 순환해요. 그리고 몸에 살이 막 타 가지고 죽어 가는 거, 몸에다가 그 물을 뿌리면 그렇게 시원하고 좋아요.
당뇨에 죽염 많이 먹으면 토해
당뇨병에는 신약(神藥)이라고 내가 그전에 쓴 책에 생진거소탕(生津去消湯)이라는 약이 있어요. 그 약은 당뇨약인데, 그 약을 달여 먹으며 죽염을 항시 부지런히 좀 양이 많도록 계속 먹으면, 죽염은 처음 먹으면, 사람의 뱃속엔 다 담이 있고 또 위액이 간에서 나오는 산(酸)이고 오장에서 나오는 산인데, 오장에 산이 모아 가지고 소화를 시키도록 하는데 거기에 죽염을 너무 많이 먹어 놓으면 그 산이 갑자기 녹아버리니까 토합니다. 그리고 창자가 막 뒤틀리고. 조금씩 먹어 가지고 하자가 없도록 하면 인이 배 가지고 면역이 생긴 후엔 숟가락으로 떠먹어도 돼요. 그렇게 면역이 오도록 시작해 가지고 모든 건강을 완전하게 도와주는 반면에 당뇨에는 신비한 약의 하나요. 지구에서 당뇨를 고치느냐 하면, 그건 있을 수 없어. 못 고쳐요. 그런데 아까 죽염의 제조법을 말한 그대로 대나무에서 갈증이 없어지는 약이 나오고, 황토에서 허기증이 없어지는 약이 나오고, 모든 철분에서 피곤한 하소가 없어지는 약이 나오는데, 그런 전체적인 모든 약을 소금 속에다가 합성시켜 가지고 먹게 하는데, 그렇게 하면 완전무결한데.
에이즈 신약은 청색 녹반
그런데 에이즈(AIDS)라고 하는 병이 있겠다? 다 아는 거, 미국 조야(朝野)가 들썩하는 거. 그 병 자체도 알 필요 없고 고치는 법만 알면 돼. 그건 뭐이냐? 약물론 보잘것없는 약물, 그건 오리에다가 금은화하고 포공영, 그다음엔 석위초, 호장근, 그 다음에 통초, 으름나무, 그것을 생강, 감초까지 넣어서 푹 달여서 그 물을 먹으면서 거기다가 죽염을 먹되, 죽염에 녹반이라는 거이 있는데, 그 청색이오. 청색 녹반을 오래 구워요. 24시간을 엎어 놓고 제쳐 놓고 구워 가지고 완전히 태워요.
죽염 15대 1이 녹반이고, 죽염 5대 1이 백반이라. 고걸 명확하게 하면 에이즈의 신약이란 그거인데, 그걸 그렇게 해 가지고 캡슐에 넣어 가지고 식전에 한 알 먹고 식후에 한 알 먹고 그래서 하루 여섯 알을 먹는데, 점차 며칠 후에는 돋궈 가지고 10알씩이 먹어도 돼요. 에이즈의 병균이 여러 가진데, 국제 매독으로 오는 병균이 있고, 또 이 원숭이 한테서 오는 병균이 있고, 그 다음에 임질균이 있고, 자생 임균이 있고, 그 균이 다섯인데 이놈들 속에서 에이즈라고 불치병이 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