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KT 서비스를 해지하는 방법은
가까운 대리점이나 olleh 플라자로 방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김포공항에는 대리점이나 olleh 플라자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비행기에 탑승 후 외쿡에 도착후
olleh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사 확인 통화 후 팩스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 olleh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방법은 해당국가 국제 전화식별번호 +
국가번호 (82) + 02-2190-0791 + 통화입니다.(유료)
또한, 해외 체류 중이라
직접 해지가 어려우시다면 대리인(가족)이
직접 가족(방문하시는 분)신분증, 가족증빙서류
(주민등록등본과 가족관계 증명서),
해외체류사실 증명 서류를 지참 후
가까운 대리점이나 olleh 플라자로 방문해
주셔도 처리 가능 하다고 합니다.
ㅁ 구비서류
본인방문 시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방문 시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 된 위임장
(명의자 해외 체류 사실 확인서가 있을 경우
명의자의 인감증명서와 인감날인 위임장은 생략가능)
해외체류 사실 확인서는
출입국 사실 증명서, 입학허가서,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확인서
(기간 명기된 회사공문서나 왕복 비행기 티켓)
[서류 유효기간]
- 주민등록등본/위임장 : 발급일로부터 3개월
- 인감증명서 : 발급일로부터 3개월
아울러, 해지를 하신다면 해지하기 전까지
사용하신 요금에 대해 다음 달에 마지막으로
한 번 청구 되고
처리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다면 납부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통합 마일리지나 멤버십 포인트, 사용기간 등
혜택이 소멸이 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라고 KT에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_________^;ㅋ
첫댓글 컨트롤c컨트롤v느낌이 매우 느껴짐
쵸큼 편집함...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큼 편집한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ㅎㅎ 예전엔 하루전날 해지하고 그래서 많이 불편했었는데 요즘은 참 좋아졌어요ㅎㅎ
오~ 좋은 정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