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레아칼라 국립공원 - "태양의집"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휴화산
-주소:haleakalā national park visitor center state highway 378 kula hi / 전화번호: (808) 572-4400
-홈페이지: https://www.nps.gov/hale/index.htm
-운영시간: 월-일요일 24시간 (일출 관광시간 : 오전 3시 ~ 오전 7시)
-입장료: 차 한대당 $15 / 오토바이 1인 $10 / 자전거, 하이킹, 도보 이용 시 1인 $8
(결제는 신용카드만 가능 / 티켓은 3일간 사용가능 - 키파훌루 지역에서도 사용가능)
1. 일출 관광시 예약 필수 (할레아칼라 웹사이트를 참조하여 60일 전부터 가능)
2. 당일 일출 예약 영수증과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지참
-교통편: 여행사 셔틀차량 지원(X)
1.렌트카 이용 (와일레아,마케나에서약 1시간15분소요 / 라하이나에서 약 1시간19분 소요 / 카훌루이 공항에서 약 57분 소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이란?
미국 하와이주 마우이섬 남동부에 있는 휴화산.
“태양의 집”이라고 불리는 화산섬인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해발 3,058m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전세계 사람들에게 일출 및 일몰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황홀한 태양을 만날 수 있다.
마우이의 남동쪽 해안을 가로지르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마우이의 최고봉이 우뚝 솟아 있는 곳입니다.
해발 10,023피트(3,055m)
할레아칼라의 기품있는 사면은 이 섬 어디에서든지 볼 수 잇습니다.
이 공원은 세 군데 별도 여행안내센터가 각 구역의
자연환경을 관리하고 있으며,
해수면이 맞닿는 해안선까지 뻗어있어 폭포와 개울로 가득한 열대 삼림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구름보다 높이 솟은할레아칼라 최고봉까지 하이킹을 하거나 승마 투어로 별천지 사막을
지날 수 있습니다.
청명한 아침에 할레아칼라 정상에서 보는 해돋이 광경은
평생 간직할 만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곳의 일출을 여러 번 구경한 사람들조차도 볼 때마다 독특한 경험이라고 입을 모습니다.
할레아칼라의
일몰 광경과 빛나는 별무리로 뒤덮이는 밤하늘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는 절경을 자랑하는 수많은 하이킹 코스가 있으며, 단독 하이킹이나
가이드 안내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다른 어느 국립공원보다 더 많은 멸종위기종 동식물이 있으며,
운이 따르면 네니(하와이 거위)나 은검초(실버소드)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리얼후기▼
(아래 이미지 클릭시, 타 사이트의 후기로 외부 링크아웃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