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킹스토익 수업 좋았던점
>> 어느새 내일이면 종강이다.
사람마다 각각의 성향이 다르다. 누군 꼼꼼하고 누군가는 차분하며 누군가는 나태하다.
나의경우 나태의 성향이 짙어 숙제와 과제로 나를 몰아붙일수있는 강의가 필요했는데
선생님들의 친절한 동기부여와 많은 공부량을 제공받을수있어서 정말 좋았다.
다른선생님의 경우 언어적으로, 심리적으로도 몰아붙인다고 하셨는데, 돈내고 학원다니면서
마음에 상처와 좌절감을 느낄필요까지는 없지는 않은가 싶다.
선생님 두분다 너무나도 친절하고 존중해주신다. 정말 좋았다.
2. LC 수업이 좋았던 점
>> 영어공부를 수능이후로 접하지않았던 나로써는 파트3,4 의 긴 지문이 부담스럽게 다가왔었다.
수강첫날 봤던 진단평가에서 많은 문제점이 있었던때와 다르게 정말 많이 향상되었다.
유형별 푸는법, 지문에서 핵심내용을 꼼꼼히 듣는것, 심지어 아예 못들었을때 찍는것까지.
내 실력내에서 점수를 올릴수있는 모든 방안을 강구해주시고, 연습시켜주신다.
다소 파워블로거같은 글귀이긴 하지만 '수강료에 비해 절대 실망하지 않았어요!' 라고 말하고 싶다.
3. VOCA 수업이 좋았던 점
>> 수업내용은 다른분들이 잘 말해주신것같다. 반복과 강세, 동사,형용사,명사의 뜻을 명확히 구분지어 공부할수 있다.
한시간내에 40개의 단어의 뜻을 파박 하고 외울수는 없지만 후에 그 단어를 다시보았을때
대충 이런뜻이었구나 하며 유추할수있는 능력이 높아졌다.
또, 하다보면 생각보다 많이 공부했구나 싶어지는 순간이 있다. 그건 50%정도는 단어 덕택이었던것같다.
4. Part7 수업이 좋았던 점
>>문제풀이 혹은 유형에대해 대처를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좋다.
나의경우 문법에 정말정말 취약해 RC썜이 차라리 part 7, 6 ,5,4 순으로 문제를 풀라고 조언해주셔서 그렇게 따르고있다.
정말 낫놓고 ㄱ자도 모른다는말처럼 답이 앞에있는데도 파트5,6는 풀어도 반이상이 틀려 좌절하곤하는데
6,7은 수강전과 비교하면 지문을 읽고 중요한것을 캐치하는 능력이 늘었다고 생각이 든다.
5. 특강이 좋은점
>> 전날 집에서 풀었던 문제들의 틀린것들만 집중적으로 설명해주시니 자기자신이 왜틀렸고 어떻게 잘못생각했는지
혹은 어느부분이 취약한지 잘 알수있다.
사실상 빠질것도 없다. 3시간 듣던 수업에 이어 바로 시작하니 문제풀이 시간이라 생각이 들어 열심히 들었다.
어차피 집에 한두시간 일찍가봐야 누워있기밖에 안하는 나로써는 참 고마운시간이었다.
첫댓글 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잠이많아 VOCA시간에도 자꾸 졸고 LC시간에도 청취하는척하면서 눈감고 졸았는데 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10일에 시험치르고 난후 점수후기도 등록하겠습니다 나중에 뵙겠습니다
훈남 서한씨 ~~~ 이렇게 성의있는 수강 후기도 흔치 않네요.. 솔직함이 백프로 느껴지는 수강 후기 고마워요 ! 한달 동안 정말 고생 많이 했으니까 꼭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살짝(?) 졸긴 했지만 수업 내용을 이렇게 제대로 흡수하는 수강생도 흔치 않답니다. 오늘 파트 4에서 모의고사 푼 정도로만 시험장에서 하면 LC는 400도 충분히 나올 거에요...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