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원에서 본문 핵심 문법(in case, in case of, that절)을 넣고, 매일 수업이 끝난 날 3줄 쓰기를 하면서 방학동안 무너졌던 습관들을 다시 일으키는데 좋은 역할이 되었고, 또한 수능문제 유형들을 출제하며 친구들와 상의하고, 함꼐 협동하여 협동심과 의사소통 능력을 크게 키웠고 나의 강점인 글이해 능력과 속독을 활용하여 문제를 만들었음, 또한 1단원 자기소개서에서 나만의 시, 실패해도 다시 일어나라라는 내용의 시를 작성하여 실패해도 낙담하지 말라는 내용을 전달하였다, 3단원에서는 우리고장 문화의 대하여 영상을 제작하였는데 대본을 what, that, which is, to부정사를 포함하여 작성하였다. 컵타를 하며, 3과의 본문을 쉽고 빠르게 외울 수 있었고, "현대 윤리교육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 에 대해 토론하면서 다양한 예시를 들며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주장을 하였고, 또한 상대방의 의견 또한 존중하고 경청하면서 토론을 마무리하고, 서로 아쉬운점을 이야기하며, 보완하는 시간을 가졌음. -tion으로 끝나는 단어를 카페글에 올리면서 친구들의 영어단어 암기에 도움을 주었음. 또한 1학기동안 영어부장을 맡으며, 매시간마다 수업시간 3분 먼저와 컴퓨터 세팅, 수업 끝난 후 칠판닦기 등, 여러가지를 하며 선생님의 수업을 도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