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마클님... 요즘 제가 달리기에도 여마클의 사랑방에도 ... 마음을 쓰지 못했습니다.
금요일의 풍요로움을 만긱할려고 이른 시각 여의도로 발길을 옮겨 갔습니다. 6시35분 ~장수영총무님은 1시간전에 나와서 청소와 정리를 다해놓고 있었습니다. 소재홍님, 김홍신님 ,조영창님 ,유성윤님, 최신영 저 이렇게~6명이... 우리캠프 집단장을 시작 했습니다.
벗겨진 페이트 자리를 칼로 도구로 밀어내고... 장수형총무님과 조영창총무님 두분이 녹이 설지 않게 먼저 칠을 하고 나머지 마무리를 하는동안...
시간은 8시가 지났지만...운동을 안하기도 서운하고 해서... 저희는 6KM를 즐~런으로 가볍게 다녀오고... 유성윤님은 아직 무리라 4KM를 ... 유성윤님 운동 처음 시작하여 무릎과 다리가 많이 불편한것 같은데.. 유성윤님...힘내세요~ 누구나...고통이 따르는 과정을 느끼며...달려 봤기에... 마라톤의 참맛을 이야기 할수 있는것 같아요.
이후명님은 나중에 오셔서 잔듸밭 트랙을 땀 뻘뻘 흘리며...돌았습니다. 이후명님은 혼자서도 잘뛰어요~ 약속이 잇으서 먼저 가셔서 좀~아쉬었습니다.
끝나구 수고하신 님들과 짜장면을 시켜 먹을려고 했더니.. 9시가 넘어 영업이 끝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라 여마클 월례미팅하던 칼국수 집으로 갔더니... 벌써 문을 닫아 버려서 옆집 순대국집에서 늦은 저녁과 이슬이 한잔도 겹들였습니다.
어제 금요훈련날 훈련은 제대로 하지는 못했지만... 새캠프 단장에 힘쓰주시는 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있어.. 제마음...뿌듯함으로 행복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오늘 마무리 페이트칠을 하실 조영창님, 소재홍님..지금쯤 ... 땀 흘리며 수고하고 계시겠네요~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 4시 유일현님 따님 결혼식에 .. 시간이 되시는 여마클님들께서는... 함께 참석하셔서... 유일현님께 힘을 실어 드리고 .. 새신부에게 축복을...빌어드렸음 합니다.
|
첫댓글 수고가 많았습니다. 여마클님들,,, 특히 조영창훈련총무님,,, 매년 고생하시네요,,, 힘
우선 죄송합니다 갑자기 집에 볼일이 생겨서 대신 동생이 열심히 하였으리라 생각 됩니다 토요일 오후 여의도에 들르니 조영창 촘무님 도색하느라 고생 많이하셨읍니다 내일은 새생명마라톤 대회 자원봉사 할렵니다
여마클럽 운영진 여려분 집단장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른일로 훈련참석 못했습니다.
장수영님, 소재홍님, 김홍신님 ,조영창님 ,유성윤님, 최신영님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럴때 참석 못해 죄송합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저는 내일 서울신문 마라톤에 나갑니다. 상반기 마지막 대회일것 같습니다. 주말 행복하시고 담주에 뵙겠습니다.
와이프 눈치보느라 못 뵜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