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부스터 바이알의 거품을 조사하는 스위스 규제 기관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298087#Swiss-regulator-looking-into-bubbles-in-COVID-booster-vials
코로나 바이러스 부스터 바이알의 거품을 조사하는 스위스 규제 기관
기관별
2022년 9월 8일, 미국 펜실베니아주 슈웬크스빌에 있는 Skippack Pharmacy에서 BA.4 및 BA.5 Omicron 하위 변이체를 표적으로 하는 Pfizer-BioNTech 코로나바이러스 질병(COVID-19) 부스터 백신의 사진이 찍혀 있습니다. (HANNAH BEIER/REUTERS )
베를린/뉴욕/로스앤젤레스/스톡홀름/루사카 – 스위스 의약품 규제당국인 스위스메딕(Swissmedic)은 수요일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을 표적으로 하도록 개조된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의 바이알에 나타난 거품과 관련하여 잠재적인 위험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Swissmedic은 백신 센터로부터 화이자(Pfizer)의 업데이트된 백신을 준비하는 동안 거품이 나타났다는 정보를 받았으며, BioNTech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원래 버전과 지난 겨울에 기록적인 급증을 일으킨 BA.1 오미크론 변종을 목표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Swissmedic은 "해당 배치의 바이알에는 냉장고에서 꺼낸 후 기포가 들어 있었다"고 말하면서 이러한 현상은 주사기가 몇 시간 전에 미리 준비되었을 때 더 두드러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읽기: 캐나다는 일주일 동안 21,810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주와 예방 접종 센터는 예방 조치로 통보되었다고 규제 기관은 말했습니다. 가능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ioNTech 대변인은 화이자가 스위스의 공급망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더 이상의 즉각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모더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부스터 백신의 바이알. (한나 비어/로이터)
모더나
모더나(Moderna)가 자사의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특허 침해 소송에 직면해야 한다고 델라웨어 연방 판사가 수요일 판결했다.
미첼 골드버그(Mitchell Goldberg) 지방 판사는 Arbutus Biopharma Corp와 Genevant Sciences GmbH가 제기한 소송이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있는 Moderna 대신 정부를 상대로 제기했어야 했다고 아직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Genevant는 성명에서 법원이 "모더나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미국 납세자에게 전가하려는 시도를 기각한 것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모더나 대변인은 "아부투스와 제번트가 잘못된 법원에서 잘못된 당사자를 고소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시기에 여기에 특허 침해가 없었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모더나와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은 주사와 관련된 핵심 기술을 개척했다고 주장하는 회사들로부터 올해 여러 특허 소송의 대상이 됐다. 모더나는 지난 8월 화이자를 특허 침해로 고소했다.
러시아
모스크바 – 러시아 공식 모니터링 및 대응 센터는 수요일에 지난 24시간 동안 6,385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를 등록하여 전국적으로 21,441,143명으로 집계했다고 밝혔다.
센터에 따르면 전국 사망자는 68명 증가한 39만315명, 회복자는 1만241명 늘어난 2만822만2746명으로 집계됐다.
스웨덴
미국 노바백스(Novavax)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 누박소비드(Nuvaxovid)는 30세 미만의 개인에게 투여해서는 안 된다고 스웨덴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Agency of Sweden)이 수요일 여기에서 밝혔다.
FDA는 백신 접종 후 심근염(심장 근육 염증)과 심낭염(심장 주변 조직 염증)의 위험이 증가한 호주에서 수행된 연구를 인용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당국은 유럽에서 지속적인 COVID-19 조치를 요구합니다
소렌 안데르손(Soren Andersson) 기관 백신 프로그램 국장은 보도 자료에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더 많은 데이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스웨덴에서는 이미 약 7,000회 분량의 Nuvaxovid가 투여되었습니다. 기관은 최근 누박소비드 백신을 접종한 젊은 사람들이 "위험이 매우 적기 때문에 걱정할 이유가 없다"며 "다음 접종은 다른 종류의 백신을 계속 접종해도 된다"고 말했다.
2021년 5월 7일 미국 뉴욕 맨해튼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 속에서 사람들이 타임스퀘어를 지나고 있다. (EDUARDO MUNOZ/REUTERS)
미국
미국소아과학회(AAP)와 소아병원협회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10월 27일까지 미국에서 거의 25,000명의 어린이 COVID-19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와 어린이병원협회(Children's Hospital Association)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미국에서 거의 1,490만 명의 어린이가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전국에서 거의 1490만 명의 어린이가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사례 중 거의 116,000건이 지난 4주 동안 추가되었습니다.
한편, 미국 아동 교육에 대한 혼란의 규모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평균 학생은 수학 학습에서 1년의 절반 이상, 읽기에서 1년의 거의 4분의 1을 잃었으며 일부 학군 평균은 두 배 이상 감소했습니다. 이 금액 또는 그 이상은 지난 주 AP(AP)에 보고되었습니다.
보고서는 "온라인 학습이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학생들은 급히 학교로 돌아온 곳에서도 특히 저소득 지역 사회의 수학 점수에서 중요한 기반을 잃었다"고 말했다.
일부 교육자들은 10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을 죽인 위기 이후 학습 손실을 측정한다는 바로 그 아이디어에 반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읽기와 수학 점수는 어린이에게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전체 이야기를 말해주지 않지만 전국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 발달의 유일한 측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미 항소법원 패널은 수요일 해군 민간인 직원이 연방 직원에 대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COVID-19 백신 명령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지 아니면 먼저 행정 절차를 거쳐야 하는지에 대해 분열된 것으로 보입니다.
DC 순회 항소 법원의 3명의 판사는 백신을 맞거나 해고에 직면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연방 직원의 헌법적 권리를 침해한다고 주장하는 소송을 되살리기 위해 노동자인 제이슨 페인(Jason Payne)이 제기한 소송에서 주장을 들었습니다.
바이든은 지난해 약 350만 명의 공무원이 종교적 또는 의료적 면제 자격이 없거나 징계를 받을 경우 예방 접종을 받도록 요구했다. 백악관은 연방 근로자의 97% 이상이 명령을 준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DC의 한 연방 판사는 지난 5월 Payne의 주장이 작업장 조건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사건을 법원에 넘기기 전에 연방 공무원을 위한 행정 불만 절차를 거쳐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480만 이상의 미국 어린이가 COVID-19에 감염되었습니다.
보수 그룹 아메리카 퍼스트 리갈의 진 해밀턴 변호사는 수요일 주장에서 페인이 고소 절차를 밟기 위해서는 먼저 징계를 받거나 해고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순회 판사 Judith Rogers는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녀는 Payne이 COVID-19 백신을 맞지 않은 것에 대해 굴욕을 당했고 모든 직무를 수행할 수 없었다고 주장하면서 동시에 행정 불만을 유발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피해를 입은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잠비아
잠비아 정부는 화요일 잠비아가 COVID-19에 대해 적격 인구의 70%에게 완전한 백신 접종을 하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카인데 히칠레마(Hakainde Hichilema) 잠비아 대통령은 “우리의 공동 노력으로 적격한 시민의 75% 이상이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는 사실을 국가와 전 세계에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잠비아 대통령은 성과를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돌리면서 안주하지 말라고 경고하며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