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슈퍼마켓은 전국적인 블루베리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https://nypost.com/2023/11/08/business/us-supermarkets-grapple-with-nationwide-blueberry-shortage/
세계 최대 블루베리 수출국인 페루의 폭염으로 인해 수확량이 적어 미국 슈퍼마켓들이 블루베리 부족 사태에 직면했다고 보도했다.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에 따르면 페루는 엘니뇨 기상 현상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엘니뇨 기상 현상은 2~7년마다 전 세계적으로 가르랑거릴 때마다 지구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
NOAA에 따르면 올해 엘니뇨로 인해 남미 전역에 더 따뜻하고 건조한 기상 조건이 발생해 블루베리 가뭄이 발생해 공급이 70%나 급감했다고 포브스(Forbes)가 보도했습니다.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지난 주 페루에서 미국 매장에 도달한 블루베리의 양은 1년 전 같은 주에 비해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
일반적으로 페루는 블루베리 수확량 13억 파운드 중 약 1/3을 미국 식료품점으로 보냅니다.
00:0003:56
그 수확량이 약 3억 9천만 파운드로 줄어들면서 블루베리는 값비싼 간식이 되었습니다.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주에 비해 지난주 페루산 블루베리의 거의 절반이 미국 매장에 판매되었으며 이는 모두 엘니뇨라고 불리는 따뜻한 날씨 패턴 덕분입니다.게티 이미지
Forbes는 미국 소매업체의 수천 건의 영수증을 분석한 NielsenIQ 데이터를 인용하여 9월 초 이후 블루베리 가격이 파운드당 거의 6달러로 60%나 급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보십시오
바나나와 껍질을 활용하는 이상하지만 유용한 방법
지난 두 달 동안만 블루베리 한 용기가 공급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용기당 2달러 증가했습니다.
Forbes는 달콤하고 톡 쏘는 과일이 작년에 비해 2023년에 약 2,700만 파운드 더 적게 팔렸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의회(Highbush Blueberry Council)와 북미 블루베리 협의회(North American Blueberry Council) 회장인 케이시 크론퀴스트(Kasey Cronquist)는 “페루가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큰 규모로 성장했는지로 인해 공급이 이렇게 크게 줄어든 것은 업계 역사상 처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포브스에 말했다.
“그들은 페루에서 끝없는 여름을 보내고 있었고, 블루베리의 경우 그 결과가 초래되었습니다.”라고 Cronquist는 덧붙였습니다.
블루베리 덤불이 번성하려면 화씨 32도에서 45도 사이의 온도가 필요하지만, 페루는 올해 지금까지 엘니뇨로 인한 기온이 화씨 59도에서 81도 사이로 무더워졌습니다.
이는 지난 10년 동안 블루베리 공급을 페루에 의존해 온 미국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Forbes에 따르면 2013년 페루는 처음으로 100만 파운드가 넘는 블루베리를 미국에 보냈습니다.
인색한 블루베리 부셸 수확으로 인해 과일 가격이 파운드당 약 6달러까지 올랐습니다.AP
2020년까지 페루는 미국의 주요 블루베리 공급업체였으며, 2022년 현재 미국은 3억 3900만 파운드 이상의 페루 블루베리를 수입했습니다.
Cronquist는 블루베리 업계가 열에 더욱 강한 다양한 품종의 과일을 육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달기.
봄이 되면 북미 지역의 블루베리 재배 시즌이 시작되고 주요 블루베리 생산 10개 주(오레곤, 워싱턴, 조지아, 미시간, 캘리포니아, 뉴저지, 노스캐롤라이나, 플로리다, 텍사스, 미네소타)에서 성장이 가속화됩니다. Cronquist는 Forbe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족 현상이 해소되고 가격이 냉각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The Post는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위원회(US Highbush Blueberry Council)와 북미 블루베리 위원회(North American Blueberry Council)로부터 의견을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