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한다면 그는 한집안의 가장 역할도 맡기에 부족한, 감히 한국의 대통령 직책을 계속 수행한다는 것은 본인, 전국민 나아가 나같은 재외동포들 조차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부끄럽게 만드는 무능력자이자 싸이코 패쓰라고 생각합니다.
취임시부터 계속 떠들어대는 자유조차 그 의미를 아는것 같지 않다. 노조나 언론에 대한 적대적인 태도를 보면 군부 독재로부터의 지난한 투쟁을 통해 쟁취한 민주주의와 냉전체제 붕괴후 러시아와 중국과의 경제 협력을 통하여 성취한 선진국의 지위조차 유지될지 의심스럽다.
본인입으로 수사권을 사적으로 남용하면 깡패라고 했는데, 진짜 개소리도 이런 양아치가 없다. 청담동 룸바에서 김앤장과 동백 아가씨를 불렀다더니 바이든 앞에서 아메리칸 파이를 영어로 불러 제껴서 혼자 흥분 상태다.
기시다한테는 독도까지 내줄 기세고 더이상 얘기하면 피곤해서 ..
매국노 윤석열 규탄대회 (5차 집회)
날짜:23년5월6일(토)
시간:오전 11시
곳:6464 Yonge St. North York
Centerpoint Mall (Steeles & Yonge)
서남쪽 코너
시민 자유발언: 1분 스피치
우리의 구호:
1)이재명은 죄가없다.
2)친일매국노 윤석열은 물러나라.
3)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규탄한다.
4)김건희를 구속하라.
5)한동훈를 탄핵하라.
6)독도는 우리땅.
집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집회후 사리원식당에서
간담회있습니다. (회비없음)
김내홍 회장 : 647-893-3977
첫댓글 생각은 자유지만 뭐가 똥 인지는 구별.. 참 한심한.. 대한민국 정말 걱정 됩니다 문재인 . 이재명 한짓은 깨닫지 못하고 .. 통탄합니다 학원 강사가 한 말씀 올립니다. (펌)
- 국내 학원가 마르크스 자본론, 체게바라 평전 등을 교재로 사용 -
한 사람의 국민으로서 간절히 호소 드립니다.
서울 강남권에서 논술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저는 기업 등에 있다가 인재를 키우는 일에 보람을 느껴 6개월 전에 학원가에 온 사람입니다. 기존부터 '학원가 더럽다'라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실제 그 속에서 느끼는 답답함은 정말 대단한 수준입니다.
학원가 강사들의 99.9%는 좌파, 극좌파입니다. 운동권 등 일반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일반 사회에서 밀린 사람들이 대거 오는 곳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수치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좌파들이 우파 기미가 보이는 사람은 조직적으로 움직여 매장을 시키기 때문에 99.9%라는 경이적인 수치를 보이는 것입니다.
저는 뭐 이제 시작하는 입장이고 이 일을 돈벌이가 아닌 교육으로 바라보기 때문에 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글을 드리는 이유는 중고등학생들의 문제로 치부하여 가벼이 넘기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04 03:47
헐 캐나다 NDP 는 사회주의자들의 정당인데.. 사회주의자들이 의회에 진출하고 장관도 하는 나라에서 무슨 그런 말씀을. 공산당 도 선거에 나오는 나라에서 아직도 그런 생각을 .. 아마 한국에 계신듯 합니다 글 쓰신 분은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규제관련 안내
왜 캐나다에서 살면서 이런짓을 하는거지? 할일이 그렇게도 없나?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규제관련 안내
안읽어서 모르겠는데… 먼진 몰라도 그만 나라사랑방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