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북한인권보고서공개 발간 조회 <자료실 <북한인권기록센터 <주요사업 <통일부 (unikorea.go.kr)작성일
2023-03-30
북괴는 국가가 아닙니다.
사람이 다 사람이 아닙니다.
사람의 인격(人格)을 가지고 사람의 본분(本分)을 다 할 때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인권(人權 :모든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당연한 권리)을 부여(附與)하신 분은 전지전능(全知全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인권이란?
하나님의 자녀의 본분을 지키고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마땅히 사람으로서 누려할 기본 권리입니다!
사람의 인격(人格)이란?
인간이 에덴에서 타락한 이후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죄의 종으로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인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종노릇하는 자들을 하나님의 성경은 말씀하시길 (시 49:20)에서 짐승과 같도다. 라는 말씀은 영으로 '인간쓰레기란 의미'입니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2.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3.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4.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5. 빛이 어둠에 비치되 어둠이 깨닫지 못하더라."(요 1:1-5)
빛은 (요 1:1-5)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음과 함께 임하시는 영원한 생명의 길입니다.
이렇게 천국복음을 받고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회복하여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고후 3:18)에서 형성된 하나님의 자녀의 성품으로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롬 13:10)이루어질 때 그 심령이 하나님의 전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죄를 회개하고 바른 복음을 이해하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의 죄를 대속하신 것을 믿는 믿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믿음으로 연합하여 죄와 옛 사람을 십자가에 장사하고 하나님께 필히 의롭다. 라고 즉 죄가 없다라고 영으로 인치심을 받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성령님의 인치심을 받고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해방되어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안에 거할 때 새 생명이 임하고 또 새 계명이 동시에 임하는 것입니다.
새 계명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만 부여되는 하나님의 법입니다.
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만 주시는 법입니까? 라고 질문을 할 수 있겠습니다.
새 계명은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성령의 열매를 맺는 법이며, 사랑의 열매를 맺는 법이며, 선으로 악을 대적하고 선한 열매를 맺는 법이며, 어두움을 물리치고 빛의 열매를 맺는 열매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성령님의 인치심을 받고 영으로 인도를 받아야 새 계명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만 부여 되는 계명이 새 계명입니다.
다만 불신자들에게는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는 천국복음이 부여된 것입니다!
"존귀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시 49:20)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결론입니다.
북괴는 국가가 아닙니다.
그러면 대한민국 정부는 국가입니까?
답은 :아닙니다!
인간쓰레기들이 하나님을 반역하고 인권도 모르는 인간쓰레기들이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종노릇하는 자들이 마귀의 통로가 되어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마귀의 악령에게 충성하는 인간쓰레기 잡것들이 99.9999%가 되는 대한민국 정부 체제입니다.
세속적으로 볼 때 대한민국이 자칭(自稱 :스스로 일컬음)자유민주주의입니다.
새 계명이 빠진 자유는 없는 것입니다.
새 계명안에서 많이 법에 기강(紀綱 :법과 질서)이 세워지고 참 자유가 임하고 자유를 누리는 것입니다.
참 자유가 없는 자유민주주의는 자칭(自稱 :스스로 일컬음)자유민주주의입니다.
인간쓰레기 잡것들이 새 계명을 지키지 못하기 때문에 (시 49:20)에 거하여 인간쓰레기로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불과 유황 못에 버려지는 인간쓰레기들입니다.
이 내용에 항변해 오면 정중하게 답변해 줄것입니다.
그리고 성경 말씀에 준(準)하여 법적인 책임을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