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 여러분? 세검정과 동회경모공원등 양평동 5번6번을 복구했으며 평창도 화성도 전자반응과 병력이들어와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내일은 계양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아차산과 용마산은 더말할 니위가 없습니다. 다우져 분들게 호소합니다. 왼손에 휴대폰을 잡고 오른손으로 탐사하시고 또 왼손에 철을 잡고 탑사바랍니다. 그리고 반듯이 오른손에 엘로드에는 식지 약지 검지 중지 엄지에 맥박을 느끼신다음 탐사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과천에 광업등기소에 문의하셔서 과거 폐탄광여부를 확인하시고 관할 시나 군청 면사무소에 하수관거노선과 광케이블 지적도를 확인 하여주시길 호소합니다. 저는 5년 전 mbn벙숭에서 분명하고도 정확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서울 뿐아니라 곳곳에서 씽크홀이 발생 될것이라고요. 저도 가좌역사건을 보고 획신한것입니다 당시 귀순자 이영우씨는 경인선 경원선 밑으로 굴착했다는 제보를 저도 무시했었습니다. 아차산 인근주변과 화성 수원 팔닥산인근에 싱크홀이 생길 확률은 보지않코도 예측가는만것입니다 동지여러분? 감사드리오며 끝까지 불철주야 한나라의 간성으로서 평생을 군문에 계시다 동지가되신 한성주장군님에게 힘을 보내주시길 소망합니다.
탱크 부분은 어제 제가 면밀하게 탐사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몆대인지는 모르나 수백의 철반응과 전자반응을 감지했습니다. 휴대폰 밧데리도 열이남과 동시에 빨리소모 되었습니다 동지 여러분의 가슴깊은 관심과 배려 감사드립니다.
그후에 목지점을 탐사하고 찾아야합니다. 또 오류를 범하지않게 그지역이 물리탐사나 시추자리에 적합한지도 보아야하고 점진적으로 절개도 가능한지역인지도 살펴야합니다
가능한 이모든것을 감안해서 최소의 민원과 동지적분들과 규합하여 공격을 해야합니다. 다우져를 배웠다고 반응이나타난다고 확신에 선 아집이나 독선은 버리셔야합니다. 다른분의 의견도 충분하게 수렴하고 오류를 잡기위해선 결심된장소에 과학적 증빙절차도 돈을 들여서라도 검증해야합니다.
물리탐사 지피알탐사 광업등기소 펴광여부 확인 관할 면이나 시청 하수관거 광케이블 매설지역 확인여부등 철저한 조사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청음입니다.외부음이 들어가지않게 청음하여 1달정도 최소한의 동작을 감지해야 합니다.
선진시추구멍은 처음 소주잔 크기로 5개에서 8개정도가 뚫립니다. 그리고 그것을 뚫기전에 반듯이 방언같은 촬라촬라하는 소리가 북한군 내부 교신음어가 들립니다. 군은 모릅니다.
물론 우리에게도 잘못이 있는것같기도합니다. 과거 안기부는 김대중대통령이당선이 확실시돼자 3박4일동안 헌인능 비문소각장에서 기밀 문선을 모두 태웠습니다. 당시 괴소문에는 동장 통장도 모두 호남인사로 바꾼다는 설이 나돌때 였습니다.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검사신규등용에 재외 변협인사로 천여명을 경력에 맞추어 임용했고 안기부 화이트던 블렉이든 6백에 가까운 인사들이 옷을 벗었고 대공과련부서는 재경팀에 합류되고 아프리카 남가주 참사관으로 임의 파견형태로 보내졌고 반발하는 자는 망명했거나 현지 귀화되었습니다.
당시 안기부 민심처는 김대중의 병역문제와 숨겨놓은 딸과,본성이 재갈씨이자 모친의 3차례 재가 설과 전 부의 재산 착취설도 수집했지만 이슈화를 못했습니다.
반대로 이회창총재의 자녀 병역문재가 화두 돼었고 이인제와 김종필 초대 안기부전신인 중정부장의 야합으로 안기부 고위간부들도 판단을 못하고 줄서기를 했습니다.
더더욱 아이엠에프사건으로 모든외화가 공산화 되는것이 아니냐는 급 선회로 자금이 한시간에 1억불이 빠져나갈 정도 였습니다.
이는 여론조사 후 김대중대통령당선유력이란 자막후에 더더욱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가능한 제가 아는 기밀은 모두 시간날때마다 올리겠습니다.
내일은 왜, 세월호사건이 났으며 유병언이 왜 죽었는지 제가 이밴드로 밝히겠습니다 또 이글을 올린것에 대해 법적 양심적 책임을 질것이며 필요하면 증인과 증거서류도 공개하겠습니다.
첫댓글 땅굴안에 탱크배치설에 대하여...
참고링크는
http://cafe.daum.net/aspire7/9zAH/7732
http://cafe.daum.net/aspire7/9z5w/19055
http://cafe.daum.net/aspire7/9zAH/7746
http://cafe.daum.net/aspire7/9z5w/19057
저는 장거리남침땅굴에 대하여 중립적이고 상황관망중입니다. 그러나, 탱크배치설은 회의적입니다.(20년전에는 고정지용씨의 땅굴탐사이야기들중에 탱크배치설언급이 하나 없었습니다-땅굴출구징후설들은 있었지만)
전쟁나겠군요!!
말도안되네요..
주여 우리나라를 도우소서..☆☆☆
말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