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일요일에 시행한 여행기입니다.
부평역에서 창동행 중기저항 1x71편성열차 타고, 부천역에서 잠시 내렸습니다.
부천역에서 옛날에 활동하신 지하철천국회원 만난 후에 용산역급행 중기저항 1x61편성열차 탄 후 구로역에서 병점행 신도색 둥글이 5x64편성타고서 안양역에서 천안역급행 신조둥글이 5x47편성열차로 갈아탔죠.
수원역에서 내려서 점심식사 후에 청량리행 신도색 불연재 5x36편성열차 타고, 금정역에서 4호선 당고개행 GEl 4x65편성열차로 갈아탔죠. 사람이 많아서 사당역까지 타고 가다가 사당역에서 사당발 당고개행열차로 갈아타서 혜화역에서 내려서 대학로 구경후에 혜화역에서 사당행열차 탄후 서울역에서 인천행 신차 5x90편성열차로 갈아타서 노량진역에서 내렸습니다.
노량진근처 오락실 들어가서 노래방기기가 있어서 노래연습실 들어가서 노래 불렀죠.
거의 40-50분정도 노래 부르다가 지하철천국동호회원님이 노량진역까지 데려주셔서 노량진역에서 인사했죠. 그 분은 오락실에서 시간 더 보내신후에 출발하신다고 하셨죠. 노량진역에서 불연재 5x34편성열차 탔는데 천안역급행열차여서 잘 못 탄관계로 안양역에서 청량리행 5x82편성열차로 다시 갈아타서 구로역에서 부평행 신차 5x79편성열차 타고 가서 부평역에서 하차후 지하상가 구경했습니다.
지금까지 지난주 일요일 수원,대학로,노량진여행기였고, 그다음은 대전역여행기 예고입니다.
내일은 대전역여행기가 있습니다.
부평시장역이나 부평역에서 열차 탑승후에 부평역에서는 용산역급행열차 이용하고서 구로역이나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천안역급행열차 이용후에 개찰구 통과해서 천안역에서 11시45분 무궁화호 열차 탑승합니다. 열차표 개표할때 개찰구에서 표 확인후에 열차에 탑승하고서 약 1시간동안 무궁화호탑승후 대전역에는 12시30분에 도착합니다. 대전역근처에서 점심식사후 구경후에 시간 남고, 지불금액 여유가 있을것 같으면 대전지하철도 탑승도 해볼 것입니다. 그리고 대전역으로 와서 표 예매후 무궁화호열차 탑승후 천안역에서 완행열차 타면 시간 많이 걸리기때문에 용산역급행열차 탑승후 구로역에서 동인천역급행열차나 부평행열차 탑승할 예정입니다.
대전역여행기예고 작성자 meettgo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