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내용 및 회사연혁 |
[ 기업소개 ]
(주)웅진홀딩스 사업부문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웅진MRO는 불필요한 구매절차를 최소화하고, 대량구매를 최소화하여 가격 절감을 통하여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룹의 자산관리와 총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비용절감과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선 및 온라인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최첨단 콜센터를 통해 초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웅진홀딩스는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효율성을 증대해 나가 명실공히 '초일류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해갈 것입니다.
[ 기업연혁 ]
2009.04. 웅진홀딩스와 합병 2009.02. 디지털 도어록 ‘아이빌리브’, 홈클리닝 서비스 ‘예예’ 사업부문, 자회사 (주) 웅진홈케어로 별도 분리 2008.12. CS Dr. 서비스 부문, 웅진코웨이 양도 2008.09.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정수기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주관) 2008.08. MRO사이트(www.wjmro.co.kr) 리뉴얼 2007.12 2007 상반기 우수산업디자인(GD) 조달청장상 수상 2007.11 제3콜센터 오픈(충남 공주 소재) 2007.08 ISO 9001 / ISO 14001 인증획득 2007.06. 2007 상반기 우수산업디자인(GD, Good Design) 선정 (산업자원부 주최) 홈클리닝 예예 서비스 런칭 2007.05. KS(한국산업규격표시) 인증 (한국표준협회 주관) 2007.04. 디지털도어록 아이빌리브 브랜드 런칭 2007.03. 디지털도어락 자율안전인증 획득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2006.12. 2006 제품안전우수기업 대상 수상 ((사)한국PL협회 주최) 산업계 녹색구매 자발적 협약 체결 2006.10.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 획득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관) 2006.07. Best Callcenter 인증(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관) 한국산업 콜센터서비스 품질지수 1위(KSQI,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디지털도어록업체(동광알파) 인수 합병 2006.06. MRO사이트 'WoojinMRO.com (www.woongjinmro.com)' 오픈 2005.08. 제2콜센터 오픈(서울 동대문 소재) 2005.06. 컨텍센터 품질마크(Contact-center Qualified Mark)인증 (한국텔레마케팅협회 주관)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콜센터 서비스품질 한국 최고 수준 인증 (한국능률협회주관) 2004.07. 한국산업 콜센터서비스 품질지수 1위 (KSQI,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2004.06.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콜센터 서비스품질 한국 최고 수준 인증 (한국능률협회주관) 2004.01. ㈜웅진해피올로 사명변경 2000.02. 주식회사 해피올닷컴 설립 |
첫댓글 웅진그룹 홈페이지 채용공고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