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의 크루즈 로보택시 회사는 해고를 시작하고 자동차가 보행자와 충돌한 후 전체 차량을 리콜합니다.
https://nypost.com/2023/11/10/business/gms-cruise-robotaxi-company-begins-layoffs-recalls-entire-fleet/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소유의 크루즈(Cruise)는 공공 안전에 위험을 초래하는 무인 자동차에 대한 보고로 촉발된 리콜로 인해 로보택시 회사의 운영이 중단된 지 하루 만에 직원을 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루즈는 목요일에 차량 청소, 차량 충전, 고객 지원 문의 처리 등 계약직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감원을 발표했다고 대변인이 The Post에 말했습니다.
“크루즈는 무인 승합차 운영을 지원하는 임시 인력의 일부를 줄이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라고 담당자는 말했습니다.
회사는 얼마나 많은 직원이 해고되었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크루즈의 운영은 회사가 차량의 "충돌 감지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기 위해 전체 950대의 자율주행 차량을 리콜하는 일련의 실수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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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해고와 리콜은 크루즈의 매우 험난한 길 중 가장 최근에 일어난 일이다. 크루즈는 3분기 동안 7억 2,300만 달러의 손실을 보고 캘리포니아 차량국에 의해 무인 차량 허가가 정지되었다고 보고했다.
GM 주가는 목요일에 3% 이상 하락했지만 금요일에는 소폭 반등했습니다.
크루즈는 목요일에 차량 청소, 차량 충전 및 고객 지원 문의 처리를 돕는 로봇택시 회사의 계약직 직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정리해고를 발표했습니다.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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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 몇 주 전인 10월 2일, 승객이 없는 크루즈 차량이 샌프란시스코 도로에서 보행자를 깎아내려 보행자를 약 20피트 끌고 심각한 부상을 입힌 후 마침내 정지했습니다.
익명의 여성인 보행자는 차량의 왼쪽 후방 차축 아래에 너무 끼어 있어 생명의 조(Jaws of Life)로 구출되어야 했습니다.
크루즈는 차량이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제동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나중에 "팀은 현재 이러한 종류의 극히 드문 사건에 대한 AV의 반응에 대한 잠재적인 향상을 식별하기 위한 분석을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DMV는 끔찍한 사고로 인해 "제조업체의 차량이 대중의 운행에 안전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조업체가 자사 차량 자율주행 기술의 안전과 관련된 정보를 허위로 표시했다”고 덧붙였다.
크루즈 창립자이자 CEO인 Kyle Vlogt.TechCrunch용 게티 이미지
“이번 결정은 회사의 안전 운전자 테스트 허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크루즈 대변인은 리콜을 촉발한 것이 10월 2일 사고였다고 The Post에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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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사건은 아니었습니다. 지난 8월에는 크루즈 로봇택시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긴급 상황에서 작동하는 소방차와 충돌하는 사건 도 발생했습니다 .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운전자가 자율주행차와 도로를 공유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건 이후 크루즈 측은 조사 결과 해당 차량이 충돌 위험을 인지하고 제동을 걸어 속도를 줄였으나 결국 충돌을 피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