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2기 삼성카드 CS패널 모집
삼성카드 CS패널이란?
삼성카드의 상품/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CS패널로 선발하여, 다양한 분야에
대한 개선 의견 및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경영 전반에 반영하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고객 참여제도입니다.
■ 선발인원 : 00명
■ 자격요건
- 삼성카드를 이용 중인 회원으로, 신용카드 상품/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한 분
- 인터넷, 스마트폰 및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이용하시는 분
- 본사(서울) 정기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하신 분
- 파워포인트 등 문서 작성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하신 분
- 소비자 관련 전공자이거나 업무 경력을 지닌 분 우대
■ 모집기간 : 2017년 12월 18일(월)~2018년 1월 7일(일)
■ 제출서류
- CS패널 지원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삼성카드 CS패널 → CS패널 지원)
- 지원자 사진 및 사전 과제 지원서와 함께 등록
* 지원자 사진 : 최근 1년 이내의 사진으로 jpg, jpeg, bmp, gif 파일
* 사전 과제 : 삼성카드에 바라는 점(자유 주제, 파워포인트 10장 이내)
예시) 다른 카드사와의 비교·분석을 통한 개선점, 아이디어 제안 등
※ 과제 파일명은 '제출일_성명'으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20180108_김삼성
■ 선발과정
- 1차 서류 및 사전 과제 심사 → 2차 면접
① 1차 서류전형 결과 안내 : 2018년 1월 9일(화)
② 2차 면접 : 2018년 1월 11일(목) (일정 개별 통보)
※ 서울/수도권 외 거주 회원은 전화 인터뷰로 진행
③ 최종 선발 결과 안내 : 2018년 1월 15일(월)
④ 출범식 및 오리엔테이션 : 2018년 1월 23일(화)
*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활동기간 : 2018년 1월~11월(11개월)
■ 활동 내용
- 활동보고서 제출(월 1회)
* 제시된 주제에 대한 체험, 모니터링, 자료 조사 등을 수행하고 개선 과제 및 아이디어 발굴
- 소비자보호위원회 참석(연 5회, 3·5·7·9·11월)
* 우수 과제 발표 및 토의
* 장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67 삼성본관 빌딩
- 위원회 외 중요 사안 발생 시 비정기 모임 진행
-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한 개선 의견 및 아이디어 수시 제안
■ 지원 혜택
- 활동비 : 소비자보호위원회 개최 월 50만 원, 그 외 월 30만 원 지원
- 활동 우수 패널은 추가 인센티브 포함 활동비 지원
- 정기활동 외 모임 시 추가 활동비 지원
- 위원회 개최 시 지방 거주자 교통비 별도 지원
■ 문의
- 삼성카드 CS팀 CS패널 담당자, csteam.card@sam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