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의 비는.................울산에서 경주로 가는 길에.................사천왕사터가 있고...............거기에 세워졌었는데.................
거북 받침대만 남고..............비석은 여러동강으로 깨어져 흩어졌다.
누가 비석을 깨트렸을까?
몽고의 침입? 왜군의 침입?
내가 볼때는............... 글을 알고 역사를 아는 신라後人 일 것이다.
역사는...............진실한 것을 기록할려는 선비와...............진실을 숨길려는 자들의 싸움이 처절하게 벌어진다. 그대여!
현재의 이익을 지킬려고 역사를 파괴한다. 지식인들이................
그리고 자신들의 가문에 유리하게.................있는 역사를 고치고 훼손하여 후대에 큰 오류를 남긴다.
화랑세기가 세상에 나온지 제법 되었지만..............왕족과 귀족들간의 뿌리깊은 복잡한 사랑을..............후손 지식인들이 극렬히 감춘다.
부처님법을 알려면..................가장 마음의 벽이 없어야 한다.
역사를 알려면...................가능한한 자신의 이익에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몽고에 근접했을 때는...........몽고쪽으로...........일본에 근접했을 때는 일본에 유리하게..........중국에 근접했을 때는 중국에 유리하게...........미국에 근접할 때는 미국에 유리하게.............우리의 역사는 끝없이 부서지고 숨겨지고...............비틀려졌다.
역사는 과거와의 대화이기도 하고............살아있는 것이기도 하고...........현재의 이익이기도 하지만
역사는 진실한 사실이어야 하고.............거기에서 시대에 전하면서.......... 각자 필요한 사항을 가져가서 취하면 되는 것이다.
무슨주의니...............무슨 사상이니..............무슨 이론이니 하여................그 시대의 사고에 의하여 교묘하게 왜곡되어지게 된다.
문무대왕의 비석은....................투후 김일제..........15대........太祖星漢王.............비석에 새겨진 이런 글들 때문에................파괴되었을 것이다.
투후는...............진시황의 후손이고...............태조성한왕은 김수로일 것이다.
진시황은...........역사상으로...........진백의 후손이고.........진백은..........소호 금천씨의 후손이고............소호는 황제의 후손이고..............황제는 염제의 후손이고...........염제는 환웅씨 나라의 관리 소전의 아들이니................진나라와 진시황은.................곧 동방민족이고.................
비씨 200년경 진시황이 죽고 진나라가 망하고난 뒤...........진시황의 여러 자녀들은 흉노로 피신하여가서 각기 왕이 되었다고 본다. 흉노에 백여년 머무르다가...........흉노가 무너져 한나라에 왕족들이 잡혀왔고..............거기에서 세력을 얻어 한무제에게 받은 지역의 이름이 "투후"이고...........다른 말로 金城이라고 하는데...........
한무제는 .............(윤회전생으로) 오래전에 진나라 사람이었을 것이다. 아주 유명한 사람..............한무제는 전생에도 신선의 학문을 좋아 하였다.
그리고 그 시절에..............김일제와 인연이 있었을 것이고...........세월이 지나 이번에도.............한나라천자와 목숨을 구해주는 최측근으로 만나게 되었을 것이다.
투후왕 김일제가 받은 분봉지역에 5만의 흉노인들을 데려와 살았는데.............김일제의 부친 휴도왕이 불상처럼 金人을 모셔놓고 절하였기 때문에............金城이 되었을 것이다.
김일제는 중국동부에 투후왕을 하면서..........7왕을 전하였고............김일제의 동생 김윤과 그 후손은 중국서쪽 사천성을 오랫동안 다스렸다.
김일제의 후손 김당은............어머니가 같은 형제인 왕망과 함께.........한나라를 무너뜨리고 新제국을 건설하였으나...........15년만에 광무제 유수에게 망하여 일족들이 대거...........한반도 남부로 건너와서 가야를 건설하였다가............경주로 건너가서 김씨왕조를 열었을 것이다.
가야 시조 김수로는.............석탈해하고 도법 싸움을 하였고...........150세 까지 살 정도로 특별한 사람이었는데..........집안 사람이 다스리던 사천성의 허황옥과 혼인을 약속하였다가 훗날............
허황옥이 장강을 타고 가야로 건너와서 결혼하였다.
태종무열왕은............김유신의 누이와 결혼하였고....그 아들 문무대왕은............태조 성한왕 가야 김수로왕의 15대 후손이 된다.
이러한 사실은 동생 김인문의 비석과..........후대 대왕의비석과 중국 땅에 신라 김씨부인의 묘비명에도...................동일하게 나타나 있다.
신라의 건국은............원래.............고조선의 뒤를 이은 해모수단군의 북부여국 제실에서 온 공주 선도성모의 아들.............박혁거세로 부터 시작된다.
그리고 석탈해가...........남쪽 나라에서 올라와 나라를 빼았고 왕을 하다가...........김수로의 손자 김알지의 후손이 김씨왕조를 연다.
원래 신라에는 야합이 많이 발견되고............사통이 많이 기록되어있다.
신라의 수도 경주가.......金城으로 불린 것................등 증거를 찾으면 제법 많다.
경주의 왕릉은............대개....흉노식의 고분으로 되어 있다고 학자들은 말한다. 김씨들이 중국전체를 최초로 통일한 秦나라를 떠나..........흉노에 머무른 것은 100년정도로 본다.
삼황중 한명인 황제씨와 오제중 한명인 소호 금천씨의 후예라고 김유신 아버지? 할아버지? 비에 있다고 한다.
김씨성은 물론 한무제에게 투후김일제가 받은 것이나..........이미 유래는 진시황보다 훨씬 위로 올라간다.
나의 기억이나 구체적인 것은..............벌써 읽은지 좀 되어 오류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그 뼈대만은 진실할 것으로 본다.
나의 그대여!
지금 한국에는...............고구려 백제계통인 고조선 직계와...............중국에서 건너온..............우리들의 오랜 조상 방계인 신라계가 공존하고 있다.
2200년동안.............한반도는 방계가 대체로 지배하였다고 본다.
하지만 이제는.................직계가 다시 다물으려 한다. 아마 환웅씨의 배달국시대 영토가 거의 완전하게 복원될 것이다.
이 슬픈 시대에........................
미국의 은행들이..............많이 당황하고 있어 보인다.
세상은 점점..............仁者의 나라...............대한민국의 구원을 기다리고 있다.
이 슬픈 시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