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문가는 '트럭 경기 침체'가 미국인들에게 미칠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지금 트럭회사들은 모두 암울한 시기'
https://www.foxbusiness.com/media/expert-details-the-impacts-the-great-trucking-recession-will-have-on-americans
미국의 트럭 산업은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이는 미국 경제 에 나쁜 소식 이다. 한 전문가는 이는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의 기분과 지갑 사정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기 때문이라고 경고했다.
팬데믹 이후에는 운송이 필요한 화물량에 비해 트럭과 운전자가 과잉되었습니다. 봉쇄 지출이 둔화되고 생활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더 많은 트럭 운전사가 동일한 화물을 놓고 싸우고 있으며 이로 인해 트럭 운전사와 트럭 운송 회사 간의 "전투"가 발생했다고 JKC Trucking 부사장 겸 공동 소유주인 Mike Kucharski가 Fox News Digital에 말했습니다. .
그는 "모두가 이것을 트럭 운송 불황이라고 부르는데, 현재 모든 트럭 운송 회사가 암흑기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지금은 트럭 운송 업계에 종사하기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트럭 운송 산업은 미국 경제를 발전시키는 엔진입니다. 우리는 상품을 필요한 곳으로 운송함으로써 성장과 번영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이 고장나거나 멈추면 심장처럼 작동하고, 그것이 멈추면 전체 경제 시스템이 정지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트럭 회사 중 하나인 Yellow Corporation은 8월에 Chapter 11 파산을 신청하고 30,000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작년에 투자자들로부터 38억 달러의 가치를 인정받은 시애틀 소재 트럭 운송 스타트업 Convoy Inc.가 지난달 문을 닫았습니다.
Yellow Corp. 박스 트레일러가 2023년 6월 28일 플로리다 주 메들리에 있는 터미널에 앉아 있습니다. (조 레이들/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Kucharski는 "물량이 감소했기 때문에 더 많은 트럭 운송 회사가 사업을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일어난 일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는 것은 정말 흥미롭고 두려울 것입니다."
Kucharski의 회사인 JKC Trucking Inc.는 터미널 네트워크를 통해 팔레트 크기의 화물 배송을 처리하는 LTL(Less-than-truckload Carriers)이라고 알려진 트럭 산업의 특정 부문을 전문으로 합니다. JLC는 기후 제어 및 건조 화물 운송을 위한 시카고 최대의 전문 계약 운송업체로, 중서부에서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및 미시시피 강 서부의 주요 도시로 배송하는 상자 1개, 팔레트 1개 또는 트럭 반 대를 갖춘 고객을 위한 LTL 배송을 전문으로 합니다.
트럭 대변인은 운전자 항의에 대한 '간단한' 요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Kucharski는 화물량, 특히 경제는 물론 산업 상태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현재 업계가 수요와 공급으로 인해 물량과 가격이 하락하는 '물량 변동성'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물량 증가는 일반적으로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코로나19에 걸렸고 엄청난 지출 과잉을 겪었으며 이를 옮길 트럭 운전사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제 소비자 모두가 자금을 고갈시켰고 그만큼 많이 구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파일 - 2021년 4월 30일 금요일, 아마존 트럭이 필라델피아에서 운전하고 있습니다. (AP 사진/Matt Rourke, 파일) (AP 사진/Matt Rourke, 파일/AP 뉴스룸)
게다가 에너지와 식품을 포함한 모든 것의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덜 구매하고 있으며 트럭 운전자들은 "일부 이익을 얻거나 다음 해에도 살아남기 위해" 화물을 놓고 싸우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은 트럭 운전사에게 새로운 도전과 장애물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집에서 하는 일입니다.'
Kucharski는 "대규모 트럭 경기 침체"의 또 다른 요인은 트럭 회사의 주요 운영 비용인 디젤 연료 가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상품을 배송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이 비용은 소비자에게 전가됩니다. 소비자는 비용과 이자율 증가로 인해 현금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구매를 보류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는 운전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도 없이 가만히 앉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악순환이고 모든 트럭 운송 회사는 시속 100마일에서 거의 완전히 정지했기 때문에 이 양을 얻기 위해 공중전을 벌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경제 전체가 회복될 때까지 우리는 불황에 빠질 것이고, 다른 트럭 회사들도 계속해서 도산할 것입니다. 모두들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떻든 상관없습니다. 아마존이나 단일 트럭 운영 등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모든 사람이 영향을 받습니다."
Kucharski는 현재 경제 상황이 "COVID의 여진"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미국인들이 저축한 돈이 더 많았지만, 코로나 이후 사람들은 저축한 돈이 고갈되어 나쁜 경제적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멕시코에서 화물을 실은 트럭이 텍사스주 브라운스빌의 국경 검문소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사진: Brad Doherty/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트럭 운송, 석유 회사들, 디젤 부족에 대한 경고 강화: '우리는 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연휴 시즌은 종종 트럭 운송 산업에 도움이 되지만 Kucharski는 작년 추수감사절 이후 지출이 줄어들어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최악의 연휴 시즌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는 이번 휴가철이 "2022년보다 훨씬 더 어려울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Kucharski는 "만연한 인플레이션은 미국인들에게 재정적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허리띠를 조이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해야 합니다. 이번 휴가철은 경제적 압박이 미국인과 트럭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주요 테스트이자 경제 지표가 될 것입니다."
FOX 뉴스 앱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더 많은 문화, 미디어, 교육, 의견 및 채널 보도를 보려면 foxnews.com/media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