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정령 소환 방식 변경
기존 정령 소환 방식:
액션슬롯 or 퀵 슬롯에 스킬을 사용하여 정령을 소환
변경 정령 소환 방식:
예프넨의 웨폰 스위칭 방식으로 변경
근거
예프넨처럼 하나의 '단일(연)', '범위(폭)', '쿨 타임 스킬(슬레이/크래시)'로
정령 체인지(웨폰 체인지)의 모습을 각기 다른 색으로 표현한 거 같다는 의견
1. 장판 통합
기존 장판의 역할:
오버 페이스 - 피격 피해량 증가 20%
어스 프로텍션 - 피격 피해량 감소 7%(특화 시 5% 추가)
청정화 - HP회복 + 상태이상 제거
변경 장판의 역할:
장판 기본 효과 - 피격 피해량 증가 n% + 피격 피해량 감소 n% + HP회복 + 상태이상 제거
아에르 폼 - 장판 기본 효과 + 추가 피격 피해량 증가
로키 폼 - 장판 기본 효과 + 추가 피격 피해량 감소
화이트(임의) 폼 - 장판 기본 효과 + HP회복/상태이상 제거 주기 단축
르미에 폼 - 장판 기본 효과 + 모든 폼의 추가 효과 발동
+ 바뀌는 장판이 렉은 덜 걸릴 거 같지만 기존 장판의 디자인이 각 스타일의
개성이 더욱 살아 있어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2. 버프 통합
기존 버프의 효과:
프레시 에어 - 공격 피해량 증가 최대 20%
하드 웨폰 - 스킬 사용 시 추가 대미지 부여
치유의 증폭 - 회복 스킬의 회복량 증가
생기의 축적 - 1회성 버프형 부활 스킬
시너지 - 추가 대미지 10%
변경 버프의 효과:
버프의 기본 효과 - 공격 피해량 증가 n% + 스킬 사용 시 추가 대미지 부여 + 회복 스킬의 회복량 증가
아에르 폼 - 버프 기본 효과 + 명중률 증가
로키 폼 - 버프 기본 효과 + 크리티컬 피격 확률 감소 효과
화이트(임의) 폼 - 버프 기본 효과 + 지속 HP회복/1회성 버프형 부활 스킬
르미에 폼 - 버프 기본 효과 + 모든 폼의 추가 효과 발동
+ 버프를 하나로 통합하였다 하여 기존에 있던 버프들을 다 모아보니
효율이 너무 좋아 전체적인 효과를 조정하지 않았을까 추측합니다
3. 단일기/범위기
* 공개된 이미지들은 속도/범위가 일정해 보이지만 각기 다른 개성으로
출시될 거로 기대하고 예프넨과 비슷하게 뇌피셜을 굴려 봤습니다*
아에르 폼 단일기 - 9타, 중 딜레이 0.9초
로키 폼 단일기 - 10타, 중 딜레이 1초
화이트(임의) 폼 단일기 - 1타, 중 딜레이 0.8초, 디버프형 추가 대미지(시너지와 동일효과)
르미에 폼 단일기 - 9타, 중 딜레이 0.9초 + 추가 대미지 n%
아에르 폼 범위기 - 4타, 중 딜레이 0.8초, 지정 범위형
로키 폼 범위기 - 5타, 중 딜레이 1.2초, 자기 중심 범위형
화이트(임의) 폼 범위기 - 1타, 중 딜레이 0.6초, 디버프형 추가 대미지(시너지와 동일효과), 지정 범위형
르미에 폼 범위기 - 5타, 중 딜레이 1.2초 + 추가 대미지 n%, 자기 중심 범위형
기존 불편한 조작감과 팀원들을 위해 딜을 포기해야 하는 포지션을 각 스킬의 통합과 신규 시스템으로
비호정령의 구조를 개선하지 않았을까 추측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장판 통합만 저대로 진행해줘도 진짜...좋겠네요 ㅠㅠ 제발 회복+방어+피증 다 가져갈 수 있는 장판이면 정말 베스트...ㅠㅠ
제발 정령별 따로 효과 적용만 아니길 바라고 있습니다 ㅠ
다른 부분은 다 맘에 드네요... ! 마지막으로 시너지는 아나이스 패시브화로 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본인 추댐 15% 팀원 10% )